신용카드 설명

카드와 0 % 카드를 사용하는 보상은 훌륭한 신용 점수를 가진 개인에게 주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아직 거기에 없는 사람들을 위해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신용 불량, 정직하거나 일반적인 신용 점수 및 과거 신용 점수가 없는 사람들을 위한 옵션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당신이 신용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신용 점수가 얼마나 튼튼한지에 의해 결정된다.

카드에 청구한 금액을 모두 지불하지 않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는 구매에 대한 이자가 발생한다는 것이 단점이다. 미국에서는 많은 신용 카드 회사가 카드에 자금을 신청할 때 당면한 문제에 대해 청구주기가 끝날 때이를 수행하고 이러한 지불을 금전적 진보보다 일찍 모든 작은 일에 적용합니다. 이것은 영국 내에서 허용되지 않는다. 법에 따르면 모든 기금은 가장 좋은 호기심을 가진 안정성에 우선 배정되어야 한다고 명시되어있다.

승인된 고객을 추가하여 재정을 단순화하고 구매에 대한 보상도 얻으십시오. 사기 안전 및 온라인 안전 그래서 당신은 아마 당신의 모든 구매와 생각의 평화에서 즐거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1 년 동안 연간 카드 요금 ($ 295에서 $ 195)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처음에 그것들을 만든 날보다 늦게 거래할 수 있다.

이것은 귀하의 거래가 거래를 진행하지 않고 우리에 의해 완전히 처리 된 때입니다. 새로운 Low Fee Gold 카드의 $ 300 캐시백을받을 자격을 얻으려면 활성화 후 90 일 이내에 새 카드를 사용하여 구매에 1,500 달러 이상을 지출해야합니다.

이 카드는 신용도가 높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작은 은행 카드 뭉치 중 하나로 간주되는데, 선불금이 필요하지 않다. 계좌 개설 후 첫 3개월 동안 구매에 3,000달러를 지출한 후 30,000 보너스 포인트를 획득하십시오. 또한, 일반적으로 1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는 구매에 대한 계좌 개설에서 처음 6 개월 동안 지출한 $ 1 당 2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하여 30,000 보너스 포인트를 더 많이 적립합니다. 약국 구매 및 식사 장소에서의 식사, 테이크 아웃 및 적격 공급 서비스에 대한 3 %의 현금 환급, 다른 모든 구매에 대한 무제한 1 %의 현금. 귀하의 중소기업을위한 신용 카드를 찾고 있다면 가장 효과적인 비즈니스 신용 카드 목록을 생각해보십시오.

항공편, 상품 및 추가 비용에 대해 콴타스 보상 포인트를 획득하는 데 적합합니다. 우리의 NAB 저금리 카드와 비교할 수 있는 더 높은 금리. Navy Federal More Rewards American Express® 카드는 Navy Federal Credit Union에서 발행하고 관리합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의 연방 등록 서비스 마크이며 라이센스에 따라 발행자가 사용합니다. 여행에 지출하는 1달러당 3X 팩터를 적립하고 다른 모든 것에 2X 팩터를 적립하십시오.

서비스 제공자는 매 거래마다 상인 저비용 요율로 알려진 변동 요금을 지불할 수 있다.

매우 가치가 낮은 거래의 경우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이윤폭이 크게 줄어들거나 상인이 거래에서 돈을 잃게됩니다. 매우 낮은 평균 거래 비용 또는 매우 높은 공통 거래 가격을 가진 상인은 신용 카드를 받아들이는 것을 더 싫어합니다.

여행자를위한 최고의 은행 카드는 주로 여행자의 종류에 따라 다릅니다. 만약 당신이 ABC 번호판을 연주하고 싶다면, 거리 여행을 위한 우리의 가장 훌륭한 카드를 확인해 보라. 만약 당신이 35,000 피트의 여행을 선호한다면, 가장 효과적인 항공사 신용카드를 사용해 보라. Discover it® Student Cash Back은 강력한 수익률과 학생 카드 놀이에서 흔히 볼 수없는 환영 보너스의 새로운 혼합을 제공합니다. 만약 제대로 레버리지를 한다면, 카드 소유자들은 중요한 돈을 돌려받을 수 있다.

매 분기 최대 1,000달러의 혼합 구매로 주유소와 레스토랑에서 2%의 현금을 다시 벌어들인다.

어떤 종류의 보상을 얻는 것이 없는 것보다 낫지만, 본질적으로 신용카드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가장 자주 구매하는 종류의 보상에 대해 가능한 한 가장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을 당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일종의 보상과 균형을 맞추고, 다시 현금, 마일리지 또는 포인트로 교환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밸런스 스위치 카드는 도입 기간 동안 판지로의 이전에 대해 낮은 또는 0 % APR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그 도입 기간이 지나면 카드의 일반적인 변수 APR이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안정성 전환 카드로 부채를 전환하기 위한 안정성 이전 수수료가 있을 수 있으며, 종종 이전되는 금액의 3 % ~ 5 %입니다.

당신이 다시 거주 할 때 당신은 당신이 현지 통화로 입증 된 해외에서 만든 구매 및 인출을 볼 수 있으며, 당신의 주장에 킬로 스털링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신용카드는 해외 거스름돈 지불을 충당하기 위해 작은 비율을 추가하는 것을 주의하십시오. 새로운 NAB Low Rate Card에 안정성 스위치가 없는 32개월 동안 안정성 전송 시. 미지급 안정 이전은 변동 온라인 슬롯 현금 선불 수수료로 되돌아간다. 약관은 a에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