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 TOP METHODS OF DESSERT

포장이 쉬운 시트 디저트부터 쇼스톱 레이어 머핀까지, 당신은 이 최고 등급의 베이크 세일 케이크 조리법으로 이길 것이다. 당신이 지난 밤 시간 저녁 식사에서 남은 양배추를 가지고 있거나 현대 양배추의 전체 머리를 다 써 버리고 싶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가장 쉬운 일은 또한 측면 요리입니다. 이 모든 패싯 요리는 매우 쉽고 30 분 만에 일괄 적으로 제공됩니다. 가장 긴 부분은 양배추를 자르는 것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간 낭비를 피하려고 할 때 미리 자르십시오). 당신이 기본 양배추 요리법, 버터, 튀긴 양배추 요리법을 원하거나 빨간 양배추에 요리법이 필요한 경우,이 10 가지 요리는 우리의 가장 극단적으로 평가되고 가장 맛있는 선택입니다. 스크롤을 통해 모든 시간의 가장 빠르고 쉬운 양배추 반찬을 찾으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파인애플 칵테일이나 디저트를 좋아하지만, 이 열대 과일은 고소한 요리에서도 빛날 수 있답니다!

고전적인 디저트는 공유하기에 충분히 크지만, 실제로 하 파워볼 기에는 너무 좋다. 내가 만든 가장 인기 있는 요리법 몇 가지를 소개하고, 그것이 왜 효과가 있는지 정확하게 보여줄게. 그러나 최근의 키 라임이나 병에 든 주스를 찾을 수 없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똑같이 까다로운 결과를 가진 정상적인 라임을 사용해야합니다. 젤라틴 디저트 n | 나탈리는 젤라틴 디저트를 함께 가져올 것이다. 겉은 캐키, 속은 푸지, 이 솔직한 브라우니 요리법은 정말 최고야!당신의 뒷마당에서 재배한 현대 채소를 사용하여 만든 DIY 수프만큼 좋은 것은 없다.

당신이 당신의 어머니가 만들었던 수프를 찾고 있든, 당신은 날씨 아래에서 느끼고 있든, 또는 단순히 토마토의 스타일로부터 이익을 얻고 있든, 우리는 지금 여기에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Taylor Worden은 Delishs Assistant Digital Food Producer로 레시피 갤러리, 레시피 업데이트 및 추가 정보를 만듭니다. 디저트 빵이 설명적이고 분석적인 역학의 발견을 통해 연루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은 후, 우리는 더 많은 디저트 빵을 살펴보기로 결심했다. 믹싱 볼과 거품기는 두 가지 디저트를 준비하는 사이에 싱크대에서 씻겨 진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디저트 빵의 가열을 권고하는 증거가 생산된 후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자비로운 프랑스 페이스트리 전통에서 영감을 받아, 진짜 샹틸리 크림으로 만들어졌고, 여러분의 눈보다 바로 일찍 준비되었다. 계속하기 전에 연결의 보안을 평가해야 합니다. 모든 항목의 두 반을 선택하고 하나의 훌륭한 접시를 만듭니다. 생산 체인 문제로 인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기기들 중 일부는 일시적으로 품절될 수도 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는 당신의 끈기에 감사한다.

여기 베리가 박힌 케이크가 있는데, 휴가 때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도 만들고 싶을 거야.

식초와 후추로 펀칭한 차갑고 크림 같은 요구르트와 꿀은 구운 파인애플을 현대적이고 간단한 디저트로 뒤집는다. 깨끗하고 부드러운 바나나부터 타르트, 신선한 키 라임까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크림 파이 요리법은 당신이 더 많은 것을 위해 다시 오도록 할 것이다. 소금에 절인 휘핑크림, 달콤한 코코넛 담그기, 그리고 잼의 매끄러운 맛은 이 트레스 레체스 케이크를 매우 훌륭하게 만든다. 이 치즈케이크는 우리가 빅 애플 내에서 사랑했던 오래 지속되는 모든 조각들을 복제하는데, 촘촘하고 크림 같은 질감과 익숙한 레모니 탱이 많은 그래함 크래커 껍질과 짝을 이룬다. 이제 당신은 심지어 집에서 뉴욕 스타일의 치즈케이크를 만들 수 있고 마을로 가는 티켓을 구할 수 있다.

코코아 가루로 먼지를 뒤집어쓴 특유의 금이 간 토핑은 이 간단한 디저트를 충격적인 중심축으로 만든다. 당신이 현대적이고 과일 맛이 나는 한 가지를 경계할 때 우리의 간단한 과일 디저트 목록을 확인해 보라. 젤리 디저트는 젤라틴 또는 다른 증점제로 두껍게한 달게한 액체로 만들어집니다.

우리는 또한 두 가지 방법으로 바나나를 사용하여 안테나를 올렸습니다. 현대 바나나는 케이크에 결합되는 반면 메이플 캔디 바나나 칩은 바삭 바삭한 토핑을 만듭니다. 달콤한 디저트에는 종종 사탕 수수 설탕, 야자 설탕, 갈색 설탕, 꿀 또는 당밀, 메이플 시럽, 당밀 또는 옥수수 시럽과 같은 시럽의 일부 유형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의 비율은 준비 방법과 함께 최고 제품의 일관성, 질감 및 풍미에서 중요한 절반을 차지합니다. 다른 어떤 회사도 고객이 갈망하는 깨끗하고 프리미엄 한 재료와 최신 디저트 경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디저트 빵은 셀로판 수하물에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운송 전에 냉동실에 보관됩니다. 코카다는 계란과 파쇄된 코코넛으로 만든 라틴 아메리카의 많은 요소에서 발견되는 전통적인 코코넛 사탕 또는 과자입니다. 에그 커스터드 타르트(Egg Custard Tarts)는 중국 광저우에서 유래한 페이스트리이다.

이것들은 아마도 이 목록에서 가장 간단한 디저트일 것이다. 이 달콤한 바를 만들기 위해, 굽기 전에 달콤한 연유를 곁들인 그래함 크래커 크러스트 위에 다양한 초콜릿과 견과류를 층층이 쌓으면, 짜잔!이 파이는 흑설탕, 바닐라, 구운 견과류와 같은 많은 기본적인 맛을 제공한다.

술은 억지를 부리지 않고 구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