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돈이기 때문에, 이것은 그들이 자동화 소프트웨어에 쓸 수 있었던 훨씬 더 많은 돈을 그들에게 지불하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을 콜 투 액션이나 질문 둘 다로 끝냄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아무도 귀하의 프로필, 웹 사이트 또는 비즈니스를 온라인으로 보지 않는 경우, 진행할 수있는 것보다 일찍이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하지만 사업상의 어떤 것과 비슷하게, 당신은 그곳에 도달하기 위한 투명한 길을 원한다.
각 클래스의 시간 및 비용 청구서를 모니터링하여 결과를 얻으십시오. 일상적인 소셜 미디어 관리 | 사람이 게시물을 처리해야합니다.
동일한 시간에 여러 플랫폼에 동일한 콘텐츠를 게시 할 수있는 통합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을 사용하면 Facebook에서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게시 할 수 있습니다. Facebook은 현재 Instagram에 교차 게시 할 수있는 새로운 모델을 테스트하고 있으므로 각 방법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공유 설정에서 스왑을 돌리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매우 빠르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회사를 마케팅하지 않으면 인바운드 방문자는 일반 고객에게 금지됩니다.
총 판매 그룹과 함께 사회적 통찰력을 공유하면 담당자가 점점 더 많은 디지털 구매자 여행의 맥락에서 더 똑똑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Sprout Social Index TM의 데이터에 따르면 기업가의 15 %만이 ROI를 측정하기 위해 사회적 지식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이야기에이 정보를 포함시키는 것은 귀하의 노력에 대한 책임을지는 것이 아니라 귀하의 사회적 기술이 가져 오는 영향과 최종 결과를 강조합니다. 당신의 노력을 반복적으로 분석하지 않으면, 당신은 결코 한 캠페인이 다른 캠페인보다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이해할 수 없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운동에 대한 조감도를 갖는 것은 문제를 시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Facebook / Instagram은 팔로워와 유사한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청중들과 소통하기 위해 하루에 많은 경우에 로그온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업무 시간이나 일을 단축할 수 있는 자동화 기기가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
고객 가치 증대 • 소셜 미디어는 기존 고객이 추가 비용을 지출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다시 참여할 수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영업사원이나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추가적인 개인화된 방법으로 육성할 수 있는 리드를 만들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귀하의 회사에서 소셜 기술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 과정, 교육 및 서적의 도움을 받아 회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이니셔티브에서 일하는 것에 대해 더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Morgan은 소셜 미디어 광고와 관련하여 제조업체가 보는 가장 큰 실수는 콘텐츠 표준의 대안으로 콘텐츠의 양을 전문으로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Hootsuite는 콘텐츠의 위치, 스케줄링, 관리 및보고를위한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지연 없이 모든 채널에서 사전에 게시물을 예약하고 완벽한 콘텐츠 분석을 통해 ROI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채널 중 하나로 간주되는 소셜 미디어 광고 마케팅 캠페인을 실시하십시오.
자신의 브랜드를 상징하고 관련 시청자를 유혹하는 사진, 동영상, 스토리, 레지던스 동영상을 게시한다.
당신이 당신의 사회적 기술을 대체할 때, 당신의 그룹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반드시 알리도록 하라. 그 방법은 모두 귀하의 계정에서 귀하의 비즈니스 이익을 돕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당신의 콘텐츠의 3분의 1은 당신의 산업이나 같은 생각을 가진 사업의 사상가들로부터 아이디어와 이야기를 공유한다.
해시태그는 게시물을 올리는 것을 돕고, 만약 많은 팔로워를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가진 사용자가 당신을 리트윗한다면, 당신의 콘텐츠는 널리 퍼질 것이다.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ROI를 공식화하고 수립하고 모니터링할 때 많은 구성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 전략을 준비하여 비극이나 다른 위기로 인해 당황하지 않도록하십시오. 소셜 브라우저의 54 %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제품을 분석합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37억 8천만 명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있습니다.
전망과 사람들이 그들의 회사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어라.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솔직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그것은 이미 개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측면을 강화하는 반면, 당신의 작은 사업의 약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창을 열어준다. 마케팅, 총 판매 및 고객 지원은 서로의 경로에서 성장하고 있으며, 옴니 채널 고객 지원은 고객을 유지하는 핵심 동인이지만 새로운 고객 (입소문)을 축적합니다. 그들은 종종 사회적 B2B 소비자로 확인되며 그 수는 적절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둘째로,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장려함으로써, Spotify는 캠페인의 범위를 넓혔다. 모든 정보 평가를 거친 후 Spotify는 소셜 미디어, 특히 Twitter 및 Insta Stories에서 이러한 하이라이트를 공유하고 12 개월 동안 가장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태그하도록 지시했습니다. Greggs의 해머에 대한 유머러스 한 반응은 새로운 모델의 청중을 통해 얻은 것이며, 사회에서 자신을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