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다른 기사를 쓰고 이 사람들은 당신의 키워드로 웹사이트에 사용되었다.

귀하는 다른 기사를 작성하고이 사람들은 귀하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기사 하단에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기사는 유료로 다른 작가에게 아웃소싱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몇 가지 간단한 지침을 읽고 따라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온라인에서 더 쉬운 방법을 원합니다. 당신이하고 싶은 것은 읽고 넣는 것입니다. 그렇게한다면 seo 업체 제휴 마케팅으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는 수십 가지 문제가 있지만, 주요 항목에 2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의 일부인 모든 사람들 중 2 %만이 다음 두 단계를 일관되게 사용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Ive는 2012년 9 월에 내 직업을 뒤로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Ive는 성공을 거두고 개인적으로 놀라운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내가보고 싶은 것입니다. 즉,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하고 당신이 자신을 다시 즐기기 시작하고 내가한 것처럼 당신의 일에서 벗어나십시오.

List Build a List of Your Subscribers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전체 가족 목록,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더 큰 돈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서, 당신은 무료 eBook 또는 e-course를 위해 노래할 예리한 전망을 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운영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가입자가 당신의 제휴 제품을 획득하도록 자극하라.

본질적으로,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잭의 종류입니다 거의 모든 거래 당신은 하루에 조금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고, 리뷰와 자습서를 작성하고, 뉴스 레터에서 보내고, 링크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제품을 연구하고 마케팅 담당자 휴!네가 해야 할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피곤하다.

저는 끊임없이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매우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저를 때리고 다양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왜냐하면 일반적으로 항목을 만드는 금액은 실제로 관련이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제가 자격을 갖추었기 때문에 큰 실수입니다. 위의 5 단계 프로세스에서 수십 가지 문제가 있었지만,이 주요 항목에 대해 2 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사실, 제휴 마케팅 사용 요인에 관련된 사람들에 대해서는 2 %만 일관되게 두 단계로 추정됩니다. 최고의 2%가 될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는 위대한 ammounts에서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내 친구 중 한 명은 실제로 매우 분석적이었습니다.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말한 다양한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왜냐하면 소득의 양이 실제로 아무런 차이가 없기 때문입니다. 특히 내가 경험했기 때문에 큰 실수였습니다.

수천 명의 여성들이 포럼을 검색하고 자신의 웹 사이트에 대한 콘텐츠를 구축하는 것과 관련된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꽤 중독성이되어 실행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보다 몇 시간 앞서 돈을 지불하지만 생산적인 일을하지 않기 때문에 많은 일을하지 마십시오.

Ive는 내년 9 월에 직장을 다시 떠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제는 전문가가 아닙니다. Ive는 성공을 거두고 개인적으로 놀라운 결과를보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이 내가 당신과 공유하고 싶은 것입니다. 즉, 당신이 사고 싶다면 집을 시작하고 내가 그렇게했던 것처럼 직장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사람들의 제품, 웹 사이트 또는 공급자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방문자가 기능 (또는 귀하의 광고를 통해)에 대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프로모션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 주문을 할 때, 사람은 고용을받습니다 당신은 솔루션의 수수료 %와 가격 태그를 중심으로 지불되는 수수료 금액 결국, 각 상인과 제휴사는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일종의 MLM 스캔들이 아닙니다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마스터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돈을 광고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분명히 제품을 만듭니다.

목록 구축 : – 가입자의 인벤토리를 구축하십시오 당신은 쉽게 당신이 가지고있는 목록을 말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제휴 웹 사이트에서,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가 무료 eBook 또는 전자 과정을 구입하기 위해 노래를 불러야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첨부 파일과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귀하의 가입자가 귀하의 제휴 제품을 구입하도록 자극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