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많은 함정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많은 함정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상인이 인터넷 마케터 마케터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 한 상인 넷 사례에 대해 오랫동안

어떤 돈을 버는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살 수있는 혜택 오피가이드 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종종,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 사이트에 투자하기로 결정할 것입니다 방문자를 유혹하고 광고 및 마케팅 만성 개인, 기반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하나의 웹 사이트는 여러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위한 시작 패드입니다

상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제휴사를 찾는 것은 마케팅이 제휴사에서 매우 중요한 단계라고 생각합니다. 제휴사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할 때 의심할 여지없이 좋아하는 회사와 연결하고 신뢰하기를 원합니다. 아무에게나 실패하십시오.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조사를 해야 합니다.

당신이 사업을 소유의 모든 책임을 필요로하는 경우, 제휴 마케팅 경력은 환상적인 솔루션입니다 제품을 홍보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또한 온라인 마케팅 세계의 실제 사용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가입 해야 합니다 당신이 사용 하는 경우 뛰어난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하지만 시간을 절약 하 고 한 곳에서 모든 양질의 상인에서 선택 하는 도약 하는 경우, 그냥 확인 일부 제휴 네트워크를 시도 하는 사람은 등록 한 번 하 고 당신은 많은 다른 회사에서 제품의 수천에 소개 됩니다.

적절한 틈새 시장을 찾은 후에는 웹 사이트가 있어야 합니다.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추악한 제휴사 링크는 시대에 뒤떨어져 있습니다. 웹 사이트의 브랜드 가능한 URL로 자신의 웹 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수 있습니다. 길고 추악 해 보이는 것과 비교할 때 제휴사 링크를 구성하는 수많은 캐릭터를 자랑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일과 자신의 속도와 경제적 독립성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일하기 위해 당신이 시간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광고와 마케팅으로 만드는 것에 따라 사실상 무한합니다

PREsell : – 인터넷의 주된 용도는 해당 정보를 검색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판매보다는 PREsell에 대한 무료 Think를위한 가치있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고객 외에도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즉, 콘텐츠가 풍부한 제휴 웹 사이트를 설정하고 제휴 웹 사이트를 통해 대상 트래픽을 가맹점 사이트로 참조하십시오. 기계가 끊임없이 새로운 제품을 온라인으로 내보내는 경우 온라인으로 필요합니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이 평판이 좋은 작은 회사들을 사용함으로써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확신할 것이다. 아마도 단일 제품은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결과를 가진 사람이 되지 않을 것이다.

5 % – 20 %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입니다 01 % 05 %는 히트 당 지불 한 금액입니다. 인상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 한 금액은별로 많지 않습니다. 수치에서 볼 수 있듯이, 이들은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히트 투 판매 비율이 중요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Bill은 은퇴 1 일에 효과적이기를 원했고 자녀들에게 안정적인 의심스러운 소득 계획을 가질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웹 사이트를 개발하기 위해 손을 써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아들의 도움을 조금 받으면 인터넷에 자신의 장소를 홍보하는 데 적합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가해야 할 일은 개인이 귀하의 사이트에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을 때 그들을 고용하고 지불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첫 번째 실수 :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사 링크가 직접 광고되었습니다. 제휴사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마십시오. 제휴사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고 싶지 않은 사람은 매우 URL을 얻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 10에 URL을 얻습니다. 그래서 유형이 없기 때문에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수익에 관해서 실제로 만들 수 있다는 사실에 놀랄 것입니다.이 제품의 정상적인 주문 가치는 100 달러 이상이고 수수료는 종종 35 %이기 때문에 의약품 및 의약품 제품에 대해 강조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높지만 제약 도구는 판매하기 위해 상대적으로

당신은 그렇게 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기 때문에 그것에 열광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틈새 시장에 대한 단서가 없었기 때문에 틈새 시장에 관해 아무것도 모를 때마다 당신이 정말로 구입해야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궁금해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트래픽을 제공 할 수있는 기술을 다루는 수업을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웹 사이트와 같은 무언가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예, 당신은 직접 연결에 의해 상인을 위해 트래픽을 직접 보낼 수 있고 웹 사이트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정말 제휴 마케팅의 이익을 얻으려면 당신은 좋은 온라인 상점이 있어야합니다 견고한 웹 사이트와 함께,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와우 전망,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