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블로그 방문

WordPress 블로그를 방문하여 무료로 WordPres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전 세계적으로 사이트를 저장하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이후) 파일이 압축 형식으로되어 있으므로 압축 유틸리티 (예 : https://partner-safe.net Winzip)를 실행하여 파일을 현금 디스크로 확장하십시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어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를 진행하는 방법을 자동으로 알고 적절하게 설정합니다.

Google이 Blogger를 소유하고 있기 때문에 Blogger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내 경험에 따르면 그러한 편애는 없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를 사용하면 밤하늘이 한계입니다. 테마, 추가 플러그인 및 고급 도구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진부하게 들릴 수 있으므로 WordPress를 블로깅 스탠드 이상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오래 전에 우리 모두는 당신의 웹 사이트를 전환하는 곳이 WordPress를 많이 사용하여 웹 사이트 실행 또는 블로그를 남성과 여성만큼 빠르고 자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더 쉽게 알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로그인의 하우스 쪽 설정 버튼으로 돌아가 XML-Sitemap 찾기 누르기 버튼 이것은 비뚤어지기 가장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그냥 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클릭하거나 변형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입니다!사이트 맵이 업데이트되었다고 말하면 완료됩니다!Google용 사이트 맵을 작성하고 일반적으로 인간이며 존재하는 Google에 통보했습니다.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일반적으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모든 기능을 수행할 수 있으며 몇 번의 마우스 클릭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서 재미있는 따옴표를 표시할 수 있는 경우 JPF 따옴표 도구를 다운로드하고 좋아하는 임의의 따옴표와 함께 따옴표를 표시합니다. WordPress는 Open Source 소프트웨어로 릴리스됩니다. 비용과 관련된 사람은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를 기반으로하며 높은 수준의 보안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인 경향이 있습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키퍼가 사진,지도, 응용 프로그램 등과 같은 웹 페이지와 블로그에 본질적으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Joomla로 설치하기가 모두 쉽습니다 WordPress 저비용 도구를 사용할 수있을 때 웹 프로그래머에게 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을위한 단점은 WordPress가 새 버전을 발행 할 때 설치를 업그레이드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입니다. 이는 너무 많을 수 있습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여 일주일 전에 새 블로그를 설정했지만 마지막 버전은 하나의 버전입니다. 오늘 다른 버전으로 대체 된 특정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때

Blogger와 함께 게시하는 것은 때로는 고통의 행성입니다 일반적으로 기사를 게시하는 데 영원히, 특히 WordPress를 사용하여 전체 인터넷 사이트를 변경하는 경우 게시가 훨씬 빠릅니다.

WordPress는 탐색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이해하는 것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WordPress 및 블로깅의 기초를 배우기 시작하면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있는 이전 게시물의 모든 내용은 어떻습니까? 새로운 제휴 마케팅 담당자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서 편집하십시오. 당신이 게시물의 수백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 두 개 또는 세 개를 선택하고 당신이 더 이상 할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하기 때문에 당신이하는 것을 보겠습니까? 그것은 평범한 작업이며 매우 시간을 소비합니다.

자동차의 적절한 손쪽으로 이동하고 새로운 설치라고 말하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 -이 작업은 링크이지만 변경 사항에는 밑줄이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를 웹 사이트에 추가하면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다양한 검색 엔진 스파이더를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신디케이션 될 수 있습니다. 신디케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