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은 얼마 동안 나의 수입 공급 1 위 였지만, 내가 속한 회사와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포함하여 내가있는 곳으로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환상적인 요소는 판매 할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과 시간을 투자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관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그들을 날씬하게 보이게 하거나 너무 판매적으로 보이게 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제휴사 하이퍼링크를 사용하여 제휴사 또는 커뮤니티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시청자의 구성원입니다.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만 제품을 팔았고, 온라인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빨리 부자가 되는 사고방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면 결과에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이제 우리는 이러한 인식이 단순히 사실이 아니며 제휴사가 후원자 구매자 여행의 모든 단계를 차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투명성에 중점을 둔 덕분에 트래픽에 대한 가시성과 추천 및보고 소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문서 시스템, MTA 등에서 간단하게 내보낼 수 있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상인들은 외주 프로그램 관리 회사를 활용하고 있는데, 이들 자체는 보통 계열사 관리자와 네트워크 프로그램 관리자에 의해 운영된다. OPM 기업은 오프라인 마케팅에서 홍보 회사가 제공하는 역할과 마찬가지로 소매 업체를위한 제휴 프로그램 관리를 서비스로 수행합니다. 수익 공유 → 참조된 비즈니스에 대한 지불 수수료 → 제휴 네트워크 마케팅 및 인터넷에 선행합니다. 주류 전자 상거래에 대한 수익 공유 아이디어의 번역은 월드 와이드 웹이 시작된 지 거의 4년 후인 1994년 11 월에 발생했습니다.
이 방법에서는 공격적인 파노라마를 분석하고 관심 분야에서 사용할 수있는 제휴 패키지를 찾고 지속 가능한 제휴 웹 마케팅 기술 및 콘텐츠 계획을 만드는 힘을 갖게됩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기업들은 자사 제품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리고 전환율을 높일 수 있다.
그리고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학습함으로써 블로거, 영향력있는 사람 및 콘텐츠 제작자는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수익을 창출하고 수동적 인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래된 80/20 격언이 암시 하듯이, 귀하의 수익의 대부분은 귀하의 계열사 중 아주 작은 부분에서 나옵니다. 제휴사는 판매 드라이브의 확장이며 온라인 모델의 특성을 나타내므로 파트너를 신중하게 선택하십시오. 또한 블로그 및 방문자 블로그 게시물을 사용하여 모델을 강화하고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문구와 상황을 읽고 동료 프로그램을 신청하십시오. 시청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상품을 선택하여 광고하십시오. 비디오 콘텐츠 자료는 바쁜 사람들에게 잘 소모되며 개인에게 제품 사용 방법, 혜택을주는 수단 및 장단점을 강조하는 데 탁월합니다. 당신이 의심 할 여지없이 그 이름에서 짐작했듯이, ShaverGuru.com은 면도기 주위에 콘텐츠를 만들고 고객이 적절한 면도기를 발견 할 수 있도록 집중적 인 비판을 포함합니다.
따라서 웹 전체에서 검색을 수행하게하는 대안으로 완전히 다른 모든 상품을 한 곳에서 검토하여 사이트에서 유지 관리하십시오. 나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과거에 여러 상품을 홍보하는 데 큰 성공을 거두었으므로 한 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사로서 제품을 홍보하고자 할 때는 소유주와 협력하여 시청자에게 무료로 제공 할 수있는 두 권의 사본을 얻으십시오.
이것은 너무 많이 들릴 수도 있지만 공급 세부 사항이나 브랜딩 데이터와 함께 검토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주의를 끌고 운전하기 위해 가능한 한 직접적이고 명확해야 한다.
Leverage Advanced Attribution Marketers는 주로 판매 가치에 따라 구매 경로에서 작업을 수행한 모든 게시자에게 귀속을 활용해야 합니다. 고급 속성 도구를 사용하면 게시자가 단위 및 채널 전반에 걸쳐 잠재 고객에게 어떻게, 언제, 그리고 장소에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보상 대상과 지불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취를위한 모델을 설정하려면 ROI를 높이기위한 4 가지 주요 방법을 고려하십시오.
나는 SPI.com에서 여러 제품에 대한 특별 거래를 수행했으며, 매번 지붕을 통해 제휴 판매를 주도했습니다. 커미션이 무엇인지, 판매 당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지를 염두에 두는 것은 마케터로서 현명한 일이지만, 수수료가 제품을 홍보하는 선택을 이끌어 내서는 안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웹 사이트 관련 제품 및 서비스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도움이되므로 Wix가 귀하와 귀하에게 적합 할 수 있습니다.
게시자는 광고주를 위해 운전하는 휴대 전화 이름, 리드 또는 오피스타 웹 사이트 방문자 당 지불할 수 있습니다. 개인이 자신의 보스가 될 수있는 기회를 얻기 위해 9-5 라이프 스타일 내에서 거래함에 따라 제휴 광고는 매일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들이 왜 그렇게 필요한지 이해하고이 전략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