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 – A Mans Perspective

사람들은 당신의 전통적인 미학과 어울리지 않는 공격적인 캠페인에 의해 꺼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전자레인지에 익숙하고, 전에는 사용하지 않았던 전자레인지를 홍보하고 있다고 생각해보자. 당신은 그 브랜드의 전자레인지에도 능숙한 사람이 될 수 있으니 신뢰할 수 있고, 관련이 있는 공급자가 될 수 있지만, 그 특정 전자레인지를 사용한 적은 결코 없으니, 당신은 관련된 마케터가 아니다. 당신은 종종 페이스북 광고와 구글 광고의 유형 내에서 부착되지 않은 광고를 볼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기업가들이 점점 더 높아질수록 그들의 수익 보고를 중단하기 때문에 말하기 어렵다. 적절한 제휴 패키지만큼 적절한 틈새 시장을 선택하면 확실히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광고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이러한 파트너십은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돈을 버는 방법이므로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제휴사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에 반대하여 귀하와 귀하의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측정하므로 경쟁을 연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콘텐츠 제작자가 Instagram에서 디지털 상품을 판매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자, 만약 여러분의 개념이 완전히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라면, 가장 큰 선택은 또한 최고의 커미션을 제공하는 상품에 돈을 넣는 것일 수도 있다.

오늘날 제휴 마케팅은 모든 접점에서 소비자에게 유용하고 품질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인식에서 전환으로 고객 깔때기의 각 단계에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여분의 성숙한 시장 내에서 오늘날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의 1 % 미만이 클릭 당 가치와 밀 당 비용을 사용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 방법은 디스플레이 광고 및 유료 검색에 많이 사용됩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 무료로하려면 Facebook이나 YouTube와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콘텐츠 자료를 제출한 다음 독자 나 시청자가 제품 페이지를 클릭할 수 있도록 모션 및 링크에 전화를 추가해야 합니다.

한 곳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고, 포지셔닝의 모든 링크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어. 이것들은 계열사의 총 매출을 올리기 위한 또 다른 실질적인 효과적인 전략일 수 있다.

나는 실제로 Bluehost를 활용하는 방법을 오피가이드 통해 사람들을 단계별로 제공하는 블로그 설정 방법이라는 또 다른 게시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자는 웹 사이트없이 제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15 분 이내에 흔들 수 있습니다. 한 달에 50k 뷰를 볼 수있는 목적에 도달하면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해 실제로 꽤 잘 지불하는 특정 광고 네트워크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광고와 콘텐츠를 위한 시청자, 양질의 제휴 상품뿐이다. 게다가 광고비를 지불할 필요가 없다면 제휴 인터넷 마케팅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광고 전략을 많이 사용해야 합니다. 우선, 기업들은 제휴 애플리케이션으로 그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가장 높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제품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청중이 사랑한다는 것을 깨닫는 제휴 상품을 홍보하기를 원한다.

그는 그들이 재정에 관계없이 낮은 급여 제공으로 시작할 것을 권고한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의 주요 목표는 지식을 생성하고 평가하고 선택할 수 있는 정보를 얻는 것입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캠페인을 가치있게 만들 수있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