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작동하는 것과 작동하지 않는 것에 대한 가까운 분석

모든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고 듣는 것이 모든 광고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광고 프로그램의 첫 번째이자 중요한 단계입니다. 채널을 선택하는 것부터 제출할 내용을 결정하는 것까지, 빈칸을 채우고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가장 많이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생각해보십시오. 휴일은 주제적이고 당신이 제출하는 것에 시간을 잘 맞추기 위한 환상적인 대안이다.

이 경우, 트위터에서 직접 경쟁하기 보다는 페이스북에 여분의 자산을 배치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목표가 더 영업에 기반을 두고 있거나, 개인들이 선택된 동작을 취하도록 유도하고 싶다면, 당신은 클릭의 다양성을 발견해야 한다.

캠페인 당 클릭 수를 추적하면 개인이 구매하거나 요청한 것을 수행하도록 유도하는 요인에 대한 훌륭한 표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문제를 제기하고 싶다면, 달성 가능하고 실용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당신은 백만 명의 페이스북 팔로워를 갖는 것을 좋아할지 모르지만, 그것은 많은 회사들, 심지어 예외적으로 적절하게 수행하는 회사들에게도 그 후 12개월 동안 달성될 것 같지 않다.

소셜 미디어는 훨씬 더 사적인 학위에 사용되기 때문에, 추가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전망과 훨씬 더 깊은 연결을 만들 수있는 장소임을 발견 할 것입니다. SMM은 비즈니스를위한 중요한 마케팅 유형입니다. 스마트폰과 인터넷이 보급되면서 소셜네트워킹서비스를 활용하는 일반 고객들이 늘고 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실시간 동영상을 만들어 제품 출시에 대한 최신 세부 정보를 공유하거나 경품 행사를 진행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예술적인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경쟁자들이 공유하고 있는 콘텐츠 자료와 당신이 어떻게 당신의 상품을 독특하게 홍보할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보라. 또한 사용하고 있는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옵션의 혜택을 누리십시오.

페이스북은 2022년 현재 29억 명 이상의 활기찬 월간 사용자를 가진 특히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다. 어떤 측정의 어떤 사업이라도 Facebook의 엔터프라이즈 도구를 사용하고 Facebook 비즈니스 웹 페이지를 갖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효과적인 사회적 전략을 개발하려면 모델에 가장 적합한 소셜 채널에 집중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광고 캠페인의 성공 가능성을 높이려면 시작하기 전에 강력한 계획을 수립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비즈니스를하기 때문에 쇼핑객의 습관을 최대한 활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이 습관은 주요 리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플랫폼을 사용하여보다 효 오피 과적인 비용으로 대상 고객에게 다가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로워와 잠재 고객에게 피드백, 질문, 아이디어 또는 의견을 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그것은 또한 당신이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고 그 대가로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좋아하지 않는 것을 돕는다. 소셜 미디어 홍보 플랫폼은 요즘 매우 효과적이어서 누구에게 광고를 게재할지 정확히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은 주로 그들의 인구통계, 추구, 행동 등에 기초하여 목표 청중을 만들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아이디어를 미리 브레인스토밍 할 수 있도록 개발중인 것에 특히주의를 기울이십시오. Sprout Social은 해시태그 휴일을 포함하는 훌륭한 달력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참고하기에 유용한 한 가지를 원한다면. LinkedIn은 파트너가되고 싶은 브랜드 또는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연락하여 네트워킹, 인재 채용 및 비즈니스 개발 기회 추구를위한 훌륭한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