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ista에 따르면 미국에서만 제휴 마케팅 지출이 2022 년까지 82 억 달러를 달성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10 년 전보다 3 배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적으로 광고주들이 2017년 제휴 순마케팅에 130억 달러를 투자한 것으로 아윈리포트에서 추산됐다. 이 수치는 지속적인 상향 개발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2020 년대와 그 이후에도 계속 번창할 것임을 보여줍니다. 이 글에서는 업계 분석을 바탕으로 가장 흥미로운 제휴 마케팅 통계 몇 가지를 공유합니다. 이 게시물은 제휴사 인터넷 마케팅이 전 세계적으로 각 B2C 및 B2B 총 매출에 미치는 매우 효과적인 영향을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확신시키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어떤 사람이 링크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종료한 다음 8일 후에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돌아온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 판매의 커미션을 받을 자격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쿠키는 이틀 후에 아무런 소득도 없이 만료될 것이다. 이제 귀하의 웹 사이트가 많은 것을 얻고 있으므로 제휴 파트너가되어 온라인 광고에서 손을 확인해야 할 때입니다. 청중과 가장 많이 연결되는 제조업체와 상품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브랜드 아래 온라인 코스 및 회원 웹 사이트를 만들고 마케팅하고 홍보할 수 있습니다. Campaign Monitor 및 Zola와 유사한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이 인기있는 랜딩 페이지 플랫폼은 사용자가 SaaS 비즈니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 및 회사에 대한 높은 변환 랜딩 페이지를 설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 오피가이드 nbounces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이 참조하는 모든 구매자에 대한 반복 수익의 20 %를 적립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 화려하다.
쿠키 기간이 짧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도록 선택한 경우, 나중에 여행을 위해 쇼핑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사용하도록 하십시오. 관심 분야 연구를 수행하는 것은 귀하의 계열사가 과도한 소득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요소이며 수년간 현금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초보자로서 알아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커미션을 얻기 위해 전환하는 고객이 고유 한 제휴사 링크를 통해 오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을 시도하는 대부분의 초보자는 인터넷상의 수많은 블로그 및 비디오에서 약속 한 금전적 결과를 발견하지 못합니다.
그의 웹 사이트가 시작된 직후, 그는 전자 책을 판매하겠다는 제안을 받았고 약간의 수수료를 받았다. 그의 웹 사이트에서 1년 반 동안 일한 후, 제휴 웹 마케팅을 통해 2008년 11월 첫 수입은 8000 달러였습니다. 오늘날 Pat Flynn은 온라인 마케팅과 관련하여 특히 수익성있는 이름이며 그는 그것에 대해 완전히 투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