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 : 고객 리뷰

당신은 직원들과 함께 영향력 있는 지식을 내보내고 공유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팀이 연락해야 하는 모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보존할 수도 있다.

인플루언서가 공유하는 콘텐츠 자료를 평가하여 브랜드의 톤과 메시지와 일치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Buzzsumo에서 인플루언서를 즉시 관찰하여 Twitter 목록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또한 Brandwatch는 틈새 시장에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찾고, 눈에 보이는 정보 보고서를 만들고, 많은 필터를 사용하여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콘 http://channelcan.com 텐츠 자료가 필요하며 이는 일반적으로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 자료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를 통해 개인, 기업 및 기타 조직이 서로 협력하고 온라인으로 관계와 커뮤니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이러한 소셜 채널의 일부가 될 때, 소비자들은 그들과 직접 협력할 수 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은 아웃 바운드 마케팅 및 홍보의 전통적인 전략보다 사용자에게 더 개인적일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는 입소문 또는 더 정확하게는 전자 입소문 역할을합니다. 전 세계적으로 수십억 달러를 달성할 수 있는 인터넷의 능력은 온라인 입소문에 강한 목소리와 먼 거리를 제공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서비스 또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 플랫폼 및 웹 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전자 마케팅 및 디지털 광고라는 문구가 학계에서 여전히 지배적이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는 실무자와 연구원 모두에게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는 정보 분석 도구가 내장되어있어 회사가 광고 캠페인의 진행, 성공 및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현재 및 잠재적인 잠재 고객, 현재 및 잠재적인 직원, 언론인, 블로거 및 일반 대중을 포함하여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합니다. 지구상의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활동하고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같은 스포츠 스타들은 트위터에서 4,7백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고 인스타그램에서 4,960만 명의 팔로워를 가지고 있어 지지의 기회를 만들어낸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참여가 증가 할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이 후원자가 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분석 및보고 옵션을 사용하면 웹 페이지 추종자가 누구인지, 어떤 콘텐츠 자료에 대해 흥분했는지, 브랜드와 어떻게 상호 작용하는지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있는 사람들은 태그를 붙이거나 조직과 직접 대화하는 모델, 제품 또는 서비스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TikTok은 청중이 증가하는 유망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소셜 미디어 기술과 관련성을 유지하고자하는 많은 비디오 콘텐츠가있는 제조업체에게 유용합니다. Lumen5는 직진 대시보드로 동영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도구입니다. 당신이 즉시 시작하는 데 도움이 템플릿의 톤이있다.

당신은 당신이 제출 한 모든 웹 로그에서 1 분 이내에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소셜 플랫폼은 기존 및 잠재 고객과의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라인을 제공합니다. 레스토랑을 위한 소셜 미디어의 이러한 예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광고를 형식으로 만드는 영감을 얻으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를위한 광고 계획을 세우는 데 추가 지침이 필요하십니까? 소셜 미디어 광고를 이해하려면 일반적인 광고 그림에서 잠재적 인 역할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중을 구축하고 무료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광고 목표를 달성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프로그램이 성장함에 따라 가격 범위도 커집니다. 각 소셜 플랫폼에는 자체 분석 데이터가 있지만 여러 채널의 정보를 하나의 위치로 수집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가는 광고 캠페인의 전반적인 성공과 실패를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를 통해 조직은 고객 피드백을 얻을 수 있으며 기업은 더욱 개인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조직은 청중과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성공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목표로는 모델 의식 향상, 웹 사이트 방문자 및 리드 유도, 소득 증가 등이 있습니다. Buffer는 소셜 미디어 광고를 사용하여 웹 로그 게시물을 홍보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훌륭한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데 도움이되도록 아래에 나열된 소셜 미디어 기술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작성에 대한 긴 형식의 단계별 가이드가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주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Facebook, Instagram, Twitter, LinkedIn, Pinterest, YouTube 및 Snapchat입니다. 또한 Tumblr, Tik Tok 및 Anchor와 유사한 작고 유망한 플랫폼과 Messenger, WhatsApp 및 WeChat과 유사한 소셜 메시징 플랫폼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 | 유료 홍보없이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거나 자신의 존재를 극대화하는 것은 사실상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