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상대방이 누구이며 소셜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대한 심층적인 시선을 유지하고 그들이 어떤 유형의 콘텐츠 자료를 출판하는지 분석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경쟁자들이 어떻게 조사하는지 보기 위해 완전히 다른 분석 도구를 사용할 수도 있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주로 그들의 공유된 관심사를 바탕으로 그들에게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콘텐츠 자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이 검증을 받았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당신의 프로필이 작성되는 대로, 당신의 목표 시장의 질문에 대답하기 시작하라. 예를 들어, 당신이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이며 디지털 세계에서 전문가로서 자신을 설립하기를 원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 과정은 초보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회원이 관련성 및 일반 클래스별로 링크를 정렬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크라우드 소싱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대규모 사용자 기반, 그 중 하나에서 다른 웹 사이트로의 링크로 인해 작은 웹 사이트는 플래시 군중 속에서 대상 웹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갑자기 급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생성 프로모션 외에도이 사이트는 특정 개인 사용자 커뮤니티 및 카테고리 내에서 광고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웹 사이트 중 일부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페이지에 표시 될 수 있는 광고를 투표할 수 있게하여 사용자와 관련된 광고를 추가로 만드는 조치를 적용했습니다. 대량의 웹 트래픽을 리디렉션하고 특정, 관련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는 기능은 소셜 북 마킹 웹 사이트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에게 유용한 자산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이 보고 싶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의 15가지 뛰어난 예를 종합적으로 제출한다.
기본적으로 유료 채널이 된 상황에서도 마케터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동시에 가시성과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합니다. 현재 해시태그를 활용하는 것만큼이나, 프링글스가 그랬던 것처럼 개인 브랜드 해시태그를 만드는 데 http://sns-pro.net 손을 써보라.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사람들이 뉴스, 정치, 제품 또는 현재 유행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말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트위터는 심지어 당신의 홈페이지에 “Whats Happening” 섹션을 가지고 있어서 당신은 소비자들이 무엇이 유행하고 있는지에 대해 말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는 무료 드래그 앤 드롭 디자인 툴로 기업가와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그것은 템플릿, 사진, 아이콘, 모양, 그래프 및 이상적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만들기 위해 누구나 사용할 수있는 추가의 거대한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관리 및 마케팅을 위한 관심을 끄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새로운 기능과 플랫폼이 매일 증가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광고는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통찰력 있고 잘 쓰여진 콘텐츠 자료를 게시하는 것은 귀하의 분야에서 전문가이자 수석으로 전환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생각의 우두머리가 되기 위해 접근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것은 온라인 네트워킹 도구에 의해 지원될 수 있는 일을 필요로 한다.
전문가로서 자신을 확립하려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하고 자신의 존재를 구축해야합니다. 의사 소통하고, 청중과 연결하고, 콘텐츠를 공유하고, 권한을 홍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