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에 관한 최고의 기사

이 게임은 육군 훈련 열차로 시작되었다고 한다.

1580년 조반니 데 바르디 디 베르니오 백작은 디스코르소 소프라 라지우코 델 칼초 피오렌티노를 썼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모든 축구 스포츠에 대한 가장 초기의 지침 코드라고합니다. 19 세기 초반 영국의 대부분의 노동 계급 사람들은 일주일에 6 일, 하루에 12 시간 이상 일해야했습니다.

이 상황은 프랑스 리그의 선동으로 보르도에서 열린 회의에서 럭비 리그 국제 연맹이 결성된 1948 년까지 지속되었습니다. 16세기에 피렌체 시는 산타 크로스 피아자에서 현재 칼초스토리코(역사적인 킥볼)라는 스포츠를 즐기면서 에피파니와 사순절 사이의 간격을 기념했다. 도시의 젊은 귀족들은 멋진 실크 의상을 입고 폭력적인 유형의 축구에 휘말리게됩니다. 예를 들어, 칼초 게이머는 펀치, 어깨 비용, 상대를 걷어차 수 있습니다.

1884년 게 일어 체육 협회가 설립 될 때까지 아일랜드 축구를 통일하고 성문화하려는 진지한 시도는 없었습니다. GAA는 헐링에 해당하는 전통적인 아일랜드 스포츠를 홍보하고 럭비 및 협회 축구와 같은 수입 게임을 거부하려고했습니다. 최초의 게 일어 축구 규칙은 Maurice Davin에 의해 작성되어 1887년 2월 7일 United Ireland 잡지에 인쇄되었습니다. Davins 가이드 http://toptv24.com 라인은 헐링과 같은 게임의 영향과 아일랜드 축구 코드를 공식화하려는 욕구를 확인했습니다. 이러한 차별화의 대표적인 예는 오프사이드 규칙의 부족이었다. 1880년 Massasoit House 협약의 정착물로 변한 Yale 코치 Walter Camp는 원칙이 논의되고 변경된 장소에서 주요 혁신을 고안했습니다.

브리태니커 퀴즈 스포츠 재미있는 사실 퀴즈 어떤 스포츠 장비가 기원전 3200 년경에 묻힌 이집트 젊은이의 무덤에서 발견되었습니까? 사업가들이 농구의 새로운 게임이 너무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어떤 스포츠가 시작되었는가? 이 퀴즈를 통해 스포츠 활동의 역사와 진화와 관련하여 많은 재미있는 정보를 얻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아프리카 축구 저널리스트 어셔 코무기샤는 나이지리아 서부의 일로린 거리에서 노팅엄 포레스트 클럽 레코드 사인 타이오 아와니의 상승을 도표로 하고 있다.

미국과 캐나다 축구는 국경의 미국 측면이 채택했지만 캐나다 측면은 채택하지 않은 규칙 수정으로 인해 다른 코드를 유지합니다. 1869년 11월 6 일, Rutgers는 구형 공으로 경기한 스포츠에서 Princeton에 직면했으며 모든 초기 비디오 게임과 마찬가지로 즉석 규칙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종종 미국 대학 간 축구의 주요 스포츠로 간주됩니다. 한때 럭비 축구의 초기 사례로 럭비 축구 연맹에 의해 저장되었다. 1845년 럭비 대학의 세 소년은 학교에서 사용된 기초를 성문화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1870 년대까지 그들은 영국의 북부와 중부 지방에서 지배적인 코드가 되었습니다. 현재 런던과 셰필드 FA에 의한 일련의 규칙 변경은 1877 년에 전형적인 코드가 채택 될 때까지 두 비디오 게임 간의 변형을 꾸준히 침식했습니다. 럭비 축구를 제외하고, 공립 대학 코드는 필드에서 절반을 차지하는 모든 대학의 경계를 거의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현재 경기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최신 축구 영화를 시청하십시오. 국제축구연맹(FIFA)은 21세기에 전 세계적으로 약 2억5000만 명의 축구 게이머가 있을 것으로 추정했다. 수중 축구는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공은 수중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호주 규칙 축구는 호주의 모든 스포츠 활동 중 최고의 관중 출석률을 자랑합니다.

이것은 당시 수행된 비디오 게임이 본질적으로 걷어차는 공을 포함하지 않는다는 개념을 강화합니다. 그러나 현대 축구 코드의 주요 출처는 서유럽, 특히 영국에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라는 단어의 어원에 대해서는 상충되는 설명이 있다.

축구(또는 풋볼이라는 표현)라는 단어는 공을 차는 발의 동작을 다시 가리킨다고 널리 가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