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잃어버린 열쇠

윌 스미스는 홈을 밟아 3점을 몰아쳤고 LA 다저스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를 8-3으로 꺾었다. 조던 몽고메리는 세인트루이스에서 5이닝 동안 그의 옛 동료들을 따돌렸다. 루이스 카디널스는 뉴욕 양키스에게 4연패를 안겨주었다. 호르헤 폴란코는 한 쌍의 타점을 기록했고 호세 미란다는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7-3으로 꺾은 미네소타 트윈스의 홈을 밟았다. 리스 호스킨스는 3경기 연속 1회 홈을 밟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워싱턴 내셔널스를 11-5로 완파했다. 전 필리스 선수인 피트 로즈는 한 여성이 미성년자였을 때 성관계를 가졌다고 선언하는 것에 대한 질문을 일축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23일(현지시간) 뉴욕 메츠와의 시퀀스 피날레에 앞서 오른손 투수 이안 앤더슨을 트리플A 귀넷으로 선택했다.

승리자는 리그 챔피언십 시리즈로 진출하여 페넌 메이저놀이터목록 트와 월드 시리즈 내의한 자리를 차지합니다. 이 사실상 유일한 전문 지식을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므로 MLB 포스트 시즌 티켓을 사용할 수있게 된 후에는 반드시 잡으십시오. 팬들과 수집가들은 스포츠 활동, 문화, 레저에 대한 사랑을 깊게 하기 위해 NFT를 구입하고 홍보할 수 있는 힘을 갖게 될 것이다.

로저스의 올해 성적이 얼마나 형편없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그는 강한 시즌과는 1년밖에 떨어져 있지 않다. 9월 Nats와의 고품질 작업 외에도 그는 2021년 Rochester에서 73 이닝 동안 방어율 3.70을 기록했습니다. Rogers는 MPH에 앉아서 패스트볼에 따라 달라지며 많은 박쥐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는 상당한 수의 팝업을 얻은 최고 품질의 스트라이크 던지기 선수입니다.

지금부터 두 달 조금 넘게 팀들이 이런 전화를 걸어야 하기 때문에, 2022년에 이 선수들이 어떻게 경기를 하고 있는지 살펴볼 가치가 있다.

아빌라는 디트로이트에서 7년째 주요 출입사무소 직원이었지만, 클럽에서 보낸 시간은 훨씬 더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그는 2002년에 처음으로 고용되었는데, 이미 10년간의 야구 경험을 쌓았고, 처음에는 말린스와 함께 파이어리츠에서 일했다.

나는 이것이 매우 불편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좋은 앱의 한 가지 결점이기 때문에 이것이 단기적인 것이기를 기도한다.

그것은 5개의 별이어야 하지만 그 한 가지 결점은 그것을 4개까지 떨어뜨릴 만큼 충분히 크다. 현재 백미러 안에 상업 마감일이 있기 때문에, 카디널스는 맥팔랜드를 전면적인 웨이브에 삽입하거나 발사 웨이브에 삽입하는 것 중 하나만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McFarland는 철저한 임무를 거부하고 자유 기관으로 돌아갈 충분한 서비스 시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성공적으로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그의 연봉이 터무니없지는 않지만, 그는 면제를 받지 않고 다시 자유계약선수(FA)가 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