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마치 직업처럼 활용하라

코로나19 때는 요령과 제약이 빠르게 바뀔 수 있다.

우리의 엔터프라이즈 여행 도구를 사용하여 여행 출발지, 휴가 장소, 여행 날짜, 여행자 국적 및 쉬운 형식으로 제공되는 현재 제한 사항과 함께 대부분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 지식이 풍부하고시기 적절한 선택을하십시오. 항공편, 기차, 호텔, 렌터카, 심지어 에어비앤비까지 업계를 선도하는 가장 큰 목록에서 여행을 예약하십시오!우리의 초 친화적 인 셀 앱을 사용하여 야외에서하는 것과 동일한 전자 책 비즈니스 여행을하십시오. 휴가 중 앤티가 바부 다로 여행하는 모든 손님은 허가된 숙박 시설에 머물러야 합니다.

목적지별 여행 및 건강 제한 접근성 팁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새 창에 다른 사이트를 엽니 다. 지도를 클릭하면 여행 중인 국가의 해당 입국 요건과 귀국 제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나라가 지도에 없다면, 당신은 스페인으로 여행하고 있는가? 크루즈 투어는 항해 전후에 육로 투어 남성전용 마사지 가 진행되는 항해 및 육로 투어의 혼합물입니다. 다른 어떤 경우에도 명시되지 않는 한, 항공료, 공항 이동, 해안 여행, 육로 여행 등과 유사한 선택 가능한 서비스.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추가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관련 법률 지침 및 규정에 따라 귀하의 개인 지식을 수집하고, 코로나19와 관련된 특정 정보 및 대유행 기간 동안 귀하의 건강 상태를 수집합니다. 당사가 귀하의 데이터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hop Ricks Travel Store 포장에 필요한 모든 것을 찾고 꿈의 유럽 여행을 계획하십시오. 이번 주에는 iPad 용 Velocé Guide Bag, Back Door 책을 통한 유럽 및 Large Go Gadget Pouch에서 일요일 8/14까지 30 %를 절약하십시오.

호텔, 새로운 창에서 접근성 지침을 충족하지 않을 수 있는 다른 사이트를 엽니다. 코로나19 관리를 위해 현재 관광객들은 체류 기간이 어떻든 공인된 숙소에 머물기 위해 입국하는 개인으로 윤곽이 잡혀 있다.

건강 검진 결과에 따라 입국 항에서 결과를 기다리도록 요청 받거나 다음날 집에서 결과를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보건부는 결과가 대략 48 시간 내에 발표되어야하지만 96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지적했다.

TSA는 비행 시간보다 2 시간 전에 도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신원을 확인할 수 없거나, 정확한 신원을 제시하지 않거나, 신원 확인 절차에 협조하지 않을 경우 보안 검색대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만료 된 라이센스로 여행 할 때 단기 면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앤티가 바부 다 해역에 진입하는 모든 해양 유람선 및 페리 서비스는 도착하기 6 시간 전에 VHF 채널 16을 사용하여 앤티가 항만 당국에 연락해야 합니다. 네비스 스트리트 부두 또는 홀딩 공간에 공예품에 대한 정보가 제공 될 수 있습니다. 해상으로 도착하는 승객(개인 요트/페리 서비스)은 포트 헬스(Port Health)에서 발행한 팁에 따라 검역 대상이 된다. 정부가 승인한 시설에서 14일 동안 격리된 사람은 밤에 EC $ 82.00을 초과하지 않는 지불을 위해이를 수행합니다. 새로운 세대의 레스토랑이 소노마를 푸디 목적지로 지정하는 방법 Healdsburg시가 책임을 맡고 있기 때문에 카운티는 이제 확실히 미국 최고의 미식가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항상 지역사회와 중요한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우리가 가는 사람들과 장소에 즉시 혜택을 줌으로써 우리의 여행을 만들어 왔다. 이제 짐을 싸서 다음 여행을 준비할 시간이다. 우리가 8월 말까지 운영하는 소풍을 확인하고, 골목 위로 한 가지가 보이면 안내해 줘!

허가 된 바닥 운송 공급 업체는 V.C. 외부에서 운영됩니다. 교통 준비는 자동차 대여 또는 가정 및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설, 회사 및 / 또는 활동을 제공하는 모든 인증된 시설 또는 특정 개인은 유효한 인증서를 소지해야하며 이는 코로나 19 프로토콜 코칭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항상 그들이 관련 프로토콜을 시행하고 있다는 것을 밝힐 것으로 예상되며, 그 목적을 위해 감시되어야 한다.

현재, 모든 도착 승객 또는 가정의 상단은 포트 건강 당국과 공유하기 위해 귀하의 항공편에 발행 된 건강 선언 종류를 완료해야합니다. 예, 앤티가 바부 다 정부는 V.C.가 시작되는 2020 년 6 월 1 일부터 단계적 전략으로 국경을 개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