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할 수 있고 당신의 가정 보안을 사용할 수없는 것들

더 간단하게 하기 위해, 우리는 또한 임대인들을 위한 최고의 보안 방법 중 하나를 선정했다. Blue는 계약, 의무적인 숙련된 설치 및 가정 내 상담을 통해 ADT 및 헌신적인 중복 모니터링 센터의 경험을 제공한다.

음성 제어 외에도 스마트 조명, 스마트 잠금 장치, 감각적인 스피커, 스마트 연기 및 CO 감지기를 Abode 안전 시스템에 추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를 하고 있다면, 다음 선가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장비의 소유권을 주는 회사와 함께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렇게 하면 월별 가격이 하락하고 움직일 때마다 장비를 가지고 갈 수 있는 위치에 있는 것에 대한 좋은 요소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초기 가격과 각 안전 시스템의 장기 가격을 비교해야 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모든 수수료와 다른 비용을 추가 한 후에 한 달에 $ 45, 예를 들어, 당신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 된 한 달에 $ 20 할인 가격 모니터링 계약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시스템에서는 결정을 놓치면 경찰이 회신하는 것으로 알려져 도시 또는 지역 경찰 부서에서 거짓 경보 요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수단으로, 코브는 연방정부가 거짓 경보의 결과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도록 도울 수 있다.

주택 자동화 옵션의 가공할 라인업으로 주거 보안에 대한 영리한 방법.

영상이 집에 백업되어 있든 외부 서버에 백업되어 있든 안전합니다. 그리고 안전 카메라 자체의 문구에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그들이 가기를 원하지 않는 집의 영역을 검게 할 수 있습니다. 안전 카메라, 비디오 초인종 또는 베이비 모니터를 설치하려는 영역을 확인하십시오. 24/7 숙련 된 모니터링 및 빠른 응답 시간과 함께 제공되는 보안으로 간단하게 쉬십시오. 모두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WiFi로 30 달러 / mo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동됩니다. 옵션과 노하우에서부터 완전히 다른 설정 전략, 모니터링 대 자체 모니터링, 보증, 보증, 고객 지원 등.

Vivint가 시스템의 DIY 설치를 가능하게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은 시스템이 작동할 것이라는 보장을받습니다. Vivint는 Google Home 및 Nest와 같은 타사 플랫폼 용 통합 기능을 갖춘 ADT 또는 Frontpoint와 같은 주거 보안 회사보다 추가 광주웨딩박람회 스마트 홈 상품을 제공합니다. 전문적으로 설치된 모든 패키지에는 36 개월 모니터링 계약이 필요합니다. 이제 이 회사들 중 어느 회사도 월별 모니터링 비용만 지불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십시오. 그들은 설치 및 활성화 비용에서 장비 가격에 이르기까지 생각할 다른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가정 안전에 대한 최고의 가치 중 하나를 찾기 위해 라운드를 구매하는 동안 생각을 유지하십시오.

원격 센서와 스마트폰 앱이 있는 안전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면, 이 모든 노하우가 제대로 작동해야 시스템이 진정으로 안전하고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집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진입로 센서, 동작 센서, 기지국 및 안전 카메라로 구성됩니다. 이 시스템은 개인의 집에 도둑이 들어오면 경보음을 울리고, 전문적인 모니터링이 있으면 비상대응센터에 경보가 울린다. 출입구와 집 창문을 위한 SimpliSafe의 접촉 센서는 흰색 트림에 넣을 때 위장하기에 충분히 작습니다. 움직임 센서는 눈에 띄지만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우리가 모션 센서를 땅에서 약 6.5 발가락 떨어진 곳에 놓았을 때, 그것은 반응이 빨랐지만, 30파운드의 개에 의해 촉발된 적은 없었다.

이를 통해 시스템 소유자는 버튼을 누르면보다 편리하고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주거 안전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테스트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아마도 가장 반응이 좋은 안전 회사들에 대한 우리의 결과를 시험해 보려면, 최고의 주거 안전 회사 응답 시간에 대한 우리의 가이드를 배우십시오. 이제 전문적인 모니터링으로 보안 시스템이 준비되면 제어반이 즉시 모니터링 스테이션에 통보한다.

모든 것이 연결되고 전화기의 하나의 앱을 통해 모든 것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동일한 브랜드에 머물고 싶다는 생각을하십시오. 완전한 기능을 위해 카메라에 해당하는 일부 장치는 최소 addContent 속도가 1Mbps인 안정적인 고속 홈 Wi-Fi 연결이 필요합니다. 비디오 옵션의 사용은 월별 인터넷 사용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원격 액세스, 모바일 앱 및 경고 알림과 유사한 다른 공급자는 신뢰할 수 있는 고속 인터넷 또는 셀 커뮤니티 연결이 있는 적절한 가젯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장치, 인터넷 및 셀 연결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모델은 지나가는 차, 동물 및 사람의 구별을 말할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지 도어 오프너, 외부 사이렌 및 스마트 스위치와 같은 다른 스마트 주거 장치와 통합되는 외부 디지털 카메라를 찾으십시오. 더 비싼 카메라 중 일부는 습도 및 온도 센서를 특징으로하며 서모 스탯 및 스마트 조명 기술에 해당하는 다른 연결된 주택 장치와 함께 작동합니다.

Deep Sentinel 모바일 앱을 통해, 당신은 머물고 reco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