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의 최고 가이드

또한,이 제휴 프로그램은 전자 상거래 기업이 제품을 늘리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습니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소매업체의 성공을 돕기 위한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 자료를 제공한다.

Targets Associates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 수수료 구성으로 운영되며, 이는 구입한 개체 수가 증가함에 따라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모델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건강 및 미용 제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수수료는 수량에 관계없이 1 %입니다.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웹 사이트 호스팅 플랫폼 인 GreenGeeks는 판매 당 최대 1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주의해야 할 것은 제휴 네트워크가 매달 요구하는 거래 수수료의 수량인 월 최소값이다. 따라서 월간 최소 금액이 $ 100이고 거래 비용으로 네트워크 $ 75만 지불하면 청구주기가 끝나면 추가로 $ 25를 지불해야 합니다. 이제 귀하의 모델에 대한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방법의 기본 사항을 다루었으므로 귀하의 프로그램을 돋보이게하는 몇 가지 훌륭한 관행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방문할 만한 좋은 장소와 가야 할 이유를 특정인에게 일반적으로 설명할 수는 있지만, 설득력 있는 요소로는 설명할 수 없다. 링크는 전자 메일의 소년 내에서 또는 하이퍼 링크의 반올림으로 끝 부분에서 두드러지게 특징 지어집니다. 그들의 사이트에서 그들의 리드를 확고히하는 행동을 완료, 같은 종류를 작성, 판매자의 전자 뉴스 레터에 가입, 또는 제품 데모에 투입. 제휴사는 작성되거나 도난당한 정보로 온라인 등록 품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사들은 당신의 회사가 이미 높은 순위를 매길 수 있는 검색어로 애드워드를 구입함으로써 웹 최적화 관행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또는 관심 분야에 더 깊이 집중하여 새롭고 다른 것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동일한 구를 전문으로하는 반대편 계열사와 차별화되고 더 높은 순위와 추가 사이트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더 쉬울 것이고 당신이 진정으로 사용하는 제품을 광고하기 위해 자연스럽게 추가로 이용 가능할 것이다. 바라건대이 텍스트는 당신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전문가가되기 위해 노력하면서 당신을 도울 수있는 풍부한 자원과 함께 시작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를 제공했습니다. 슬프게도, 제휴사 넷 마케팅에 대한 많은 오해들이 있는데, 이것이 바로 이 정보가 특별히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이다.

먼 구매에 대한 아이디어는 처음에 1994년 가을 음악 레이블 Geffen Records와의 대화에서 나왔습니다. Geffen의 경영진은 웹 사이트에서 아티스트 CD를 즉시 판매하기를 원했지만이 기능 자체를 구현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주문 이행을 처리할 프로그램을 설계할 수 있는지 CDNow에 요청했습니다. Geffen은 CDNow가 웹 사이트의 아티스트에서 Geffens 웹 사이트로 즉시 연결되어 CDNow 홈 페이지를 우회하여 아티스트 음악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 리디렉션 관리자를 사용하면 검색 결과에서 제거하려는 깨진 페이지 또는 410 페이지를 리디렉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큰 웹 사이트와 경쟁하는 사람들을 위해 Ahrefs를 추천합니다. 우리는 이미 업계 책임자이거나 매우 가까운 많은 사람들을 위해 SEMRush를 지지합니다.

그것은 또한 그들이 완전히 다른 지불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가입하는 제휴 커뮤니티에 달려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당신은 제휴사로 작게 시작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는 배우고 실험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Shopify 카테고리 전체에 걸쳐 거의 2백만 명의 상인과 함께, Shopify는 제휴사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배열해야하는 모든 것 (관리 도구, 분석, 지불 등)을 제공합니다. 2 개월 동안 활동하는 경우 월별 구독료는 200 %로 커미션이 큽니다.

이제 상인이 제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일부는 그렇지 않지만 당신이하는 일의 수에 가장 충격을받을 것입니다). 오피 제휴사가 가맹점의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회사의 제품을 홍보할 때 사용할 수 있는 단일 ID와 선택된 URL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유료 모델은 훨씬 더 완벽한 콘텐츠 평가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