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가족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을 사랑합니까?

Pabbly 상품을 한 번 판매하면 최소 183달러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CJ 계열사를 통해 언급된 매 판매마다 135달러를 벌 수 있다.

그러나 쿠키 수명은 단순히 30 일이며 사내 프로그램 내에서 제공되는 120 일 이상입니다.

프로모션을 위해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완전히 다른 수수료 패션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그것을 가치 모델, 지불금 모델, 전환 종류 또는 다른 하나의 변형으로 명명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당신에게 주급을 주는 상사는 없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온라인 마케팅은 정말 무서운 스포츠로 변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제품을 선택하면, 당신은 하이퍼링크를 얻을 수 있고,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가입하고 당신이 홍보 할 수있는 다양한 상품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사이트입니다. 내가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한 직후, 나는 그것들이 내가 예상했던 것과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당신은 제품 주택 소유자와의 관계를 육성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청중의 제품에 대한 경험이 관련된 모든 사람에게 필수적인 방법을 알고있다.

그들은 또한 내가 청중들에게 회사의 전통적인 보조 채널보다 더 빨리 그들을 돌볼 수 있는 고객 도움과 특별한 관계를 제공하도록 허락하기로 동의했다.

그 현상금 프로그램은 선불로 더 많은 돈을 받아야 하는 동료들에게 적합하다. 당신이 여전히 해결할 수 없다면, 당신은 아마도 두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가되어 실험 할 수 있습니다. 예, 우리의 프로그램은 블로거, YouTubers,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 디지털 기업가 등에 가입하고 열려 있습니다. 제휴사가 되기 위해서는 기존 GetResponse 고객이 아니어야 하지만,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올인원 마케팅 플랫폼을 시도해 보기를 오피가이드 바란다.

그러나 사람들이 유사한 제품의 유용한 비교를 찾으려고 할 때 N 규칙은 적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새로운 제휴 제품을 광고할 계획이라면, 당신의 팟캐스트에서 그 제품의 창시자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리고 그 수익은 여전히 매달 들어오는데, 왜냐하면 나는 내가 언급하는 사람이 더 이상 제품을 적극적으로 팔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매달 반복적인 수수료를 받기 때문이다. NYT의 와이어커터(Wirecutter) 파트는 제품을 평가하고, 올바른 방법으로 화장실을 청소하는 방법부터 집에서 뜨거운 냄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한 튜토리얼을 제공합니다.

첫째, 특정 지역 사이트로 리디렉션하는 국가 별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거래는 주로 .ca, .co.uk, .com.au 등에서 상품을 구매하는지 여부에 따라 다릅니다. 제휴 광고는 판매를 원하는 사이트와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우리는 CJ Affiliate 및 Impact를 포함한 소수의 제휴 네트워크를 테스트했습니다. 그러나 ShareASaleis는 제휴 파트너십을위한 우리의 이동 자원입니다.

계획은 일반적으로 30 일당 약 20 달러에서 150 달러 사이이므로 지불금이 합산 될 수 있습니다. Wirecutter는 독자가 제휴 소매 업체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제품을 반환하지 않을 때만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그렇다면 와이어커터는 열등한 상품을 홍보할 동기가 없다. 제휴 광고는 조직이 제휴 마케팅 전술에서 생성된 비즈니스에 대해 동반자를 보상하는 마케팅 계획입니다.

그러나 유기농 트래픽은 무료이지만 검색 엔진 최적화는 포화 된 시장에서 제휴 기업가를 유지할 수 없기 때문에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가 PPC를 사용합니다. 물론, 이러한 유형의 제휴 웹 마케팅은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지만, 아마도 더 큰 보상으로 이어질 것이다. 표준 제휴 노선을 택하기보다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키스톤 제품인 WB-1병 출시에 대한 의식을 쌓았다. 온라인 마케팅에 참여하는 기업 중 일부를 살펴보면 영감을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것이 합법적이고 고임금의 수익 흐름이라는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경로를 택하든, 진정성과 청중 구축은 제휴 인터넷 마케팅을위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구성 요소입니다. 당신이 교육자라면 제휴 파트너쉽 제안을 당신의 경우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여러 플랫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온라인 마케팅 노력에 가장 도움이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에서 다루게 될 주제, 잠재 고객 및 상품을 선택하면 해당 플랫폼이 실제로 무엇인지 결정하려고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버는 것은 플랫폼 개발과 인터넷 시청자 구축에 전념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 제휴 광고는 제 3 자 발행인이 상인의 품목이나 공급자를 홍보하고 결과적으로 발생하는 판매 또는 순 트래픽의 일부를받는 광고 마네킹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현대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제휴 광고는 회사의 서비스를 홍보하여 금전적 수수료를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