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의 기본

이것은 모델을 구축하고 구매자의 충성도를 높이며 입소문 광고를 생성하는 방법입니다. 소셜 저널리즘에 더 가깝습니다. 빅 타이머와 일상적인 개인이 모두 긴 형식의 게시물을 통해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형식은 다른 플랫폼에 나타날 수 있는 것처럼 많은 적개심없이 사회적 연결을 허용합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만들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광범위한 문구입니다. 소셜 미디어 캠페인이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소비할 수 있다.

마케팅 팀은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 자료로 일정을 채우고 문의에 회신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유형의 시각적 콘텐츠 중 하나는 비디오입니다 ⁇ 60 %의 사람들이 마지막 달에 Facebook, Twitter, Snapchat 또는 Instagram에서 영화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엄청난 가격 범위 또는 전문가의 그룹없이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무료 서비스로 애니메이션 비디오를 만들거나, 스마트 폰으로 근무일을 촬영하거나, 라임 범죄처럼 다른 고객이 생성한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24시간 내내 전망과 상호작용하기에 좋다. 또한 오피가이드 구매자의 절반 이상이 소규모 비즈니스가 열려 있고 연중 무휴로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추가 재정 자원을 사용하지 않고 이러한 욕구를 충족시키는 유일한 방법은 챗봇을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결합하는 것이다.

Instasize는 전문가와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가 모두 사용하는 사진 및 비디오 수정 앱입니다. 필터와 결과의 잘 큐레이팅 된 선택과 믿을 수 없을만큼 사용자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로, Instasize는 이동 중에도 고품질 콘텐츠를 게시해야하는 개인을위한 직접적인 선택으로 변했습니다. 보다 진보된 기능으로는 링크를 클릭하는 모든 사람을 관찰할 수 있는 링크 리타겟팅이 있다.

그것은 주로 서핑 행위에 기반하여 청중의 여행을 개인화 할 수있는 시설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사용하는 간단한 소프트웨어입니다 – 그냥 주요 문구를 입력하고 관련 콘텐츠 자료의 큐레이터 목록을 얻을. 또한 훌륭한 직원 협업 회사와 함께 현지화 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사용자 정의 가능한 광고 플레이북 템플릿과 대화형 달력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비즈니스를 추진할 광고 계획을 만드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문 밖으로 걸어나갈 때 왜 그것이 멈춰야 하는가? 사회적 존재를 개발하는 것은 당신의 이웃을 온라인으로 운반하고 고객이 당신과 함께하지 않을 때에도 당신과 함께 일할 수있게합니다.

Shopify에 대한 무료 14 일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신용 카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측정 기준을 모니터링하면 큰 오버홀보다 기술을 약간 수정할 수 있다.

단기간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으며 이러한 학습을 사용하여 향후 캠페인을 알릴 수 있습니다. 잠재력이 있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쉽게 돌릴 수 있도록, 특히 반복되는 콘텐츠 시리즈를 위해 어떤 것이 효과가 있는지에 따라 디자인과 중복된 템플릿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가장 많이 사용하는 Instagram 해시 태그를 저장하여 게시 할 때 항상 유용하게 사용하거나 사진에 동일한 필터를 적용하여 지속적인 모양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규모에 따라 특정 시청자 세트에서 성공하고자하는 기업은 고도로 타겟팅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운영합니다. 데이터를 모니터링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성공 여부를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에 모니터링 태그를 부착하여 적절하게 모니터링합니다. 그리고 각 소셜 플랫폼 내의 분석을 사용하여 소셜 콘텐츠 자료 중 어느 것이 시청자와 함께 가장 잘 수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더 많은 인식을 확보하십시오. 따라서 오늘 중소기업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시작하여 다양한 추종자를 늘리고 참여를 강화하며 전환을 촉진하십시오. 그러나 슈퍼 하나는 적어도 모든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지원해야합니다.

팔로워, 팔로어 및 고객을 실제 필요와 욕구를 가진 실제 사람들로 알게되면 소셜 미디어에서 타겟팅하고 참여시키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게됩니다.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목표와 목표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목표가 없다면, 당신은 성공을 측정하고 자금을 회수할 방법이 없다. 이 제출물에서, 우리는 당신의 개인의 성공적인 소셜 미디어 기술을 만들기위한 9 단계 계획을 안내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