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로 제품을 광고 할 계획이라면, 소유자와 협력하여 시청자에게 무료로 제공 할 수있는 수량을 얻으십시오. 예, 온라인 광고의 많은 기본 지침 중 하나는 사람들이 구매버튼에 도달하는 것보다 더 일찍 통과해야하는 게이트웨이 또는 클릭 수가 적을수록 길다는 것입니다. PDF 퀵 스타트 가이드에 해당 제품에 대한 지침과 모범 사례가 포함되어 있거나 동일한 지침이 포함된 동영상이 있는 웹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진공 리뷰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으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위치의 전체 목적에 반대로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사용하고, 제안하고, 믿는 사람은 내 시청자들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다.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이치에 맞는지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필요는 없다. 나는 최대한 빨리 관련 상품을 많이 추천하는 경로로 갔는데, 제대로 되지 않았어. 그것도 달성할 수 없다면, 제품을 사용하고 잘 알고 있는 사람을 목표로 삼아라. 당신의 청중이 이미 알고 있고 존중하는 사람이면 좋겠다.
Google 트렌드 정보를 기반으로 제휴 마케팅이라는 질문에 대한 검색 호기심은 지난 몇 년 동안 꾸준히 증가했습니다. 라쿠텐이 의뢰한 포레스터 보고서에 따르면 광고주의 81%, 출판사의 84%가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고 있다.
그리고 동일한 보고서에서 조사된 제휴 출판사의 절반 이상이 온라인 마케팅이 연간 수입의 20% 이상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Multan의 작은 마을에서 우뚝 솟은 그는 6 명과 7 명의 인물 온라인 회사를 만드는 데 6,000 명 이상의 기업가를 개인적으로 훈련 시켰습니다. 그는 터키, 사우디 아라비아, UAE 및 아프리카를 포함한 많은 국제 회의에서 연설한 소셜 미디어 영향력자, TEDx 연사 및 연사입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TV 전시회에서 웹 기업가 정신 분야에서 그의 동포들이 번영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돈, 현금, 돈 | 제휴 마케터를위한, 수익을 얻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입니다. 당신이 현금을 벌 수 있을지, 그리고 당신이 아마도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많은 다른 요소들에 달려있을 것이다. 그러나 제휴 기업가가 지갑에서 볼 수있는 것을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홍보하는 제휴 상품에 대해 시청자들과 함께 완전히 신뢰할 수 있고 솔직하지 않다면 항상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제휴사 제품을 판매 할 때는 시청자에게 최상의 기대치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러나 비슷한시기에 제휴 웹 마케팅의 결과가 기술적으로 쉽기 때문에 공격적이고 소득 우선적 인 접근 방식으로 떨어지는 것은 간단합니다.
구매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시청자 (예 : Pinterest 또는 기타 영감 기반 채널의 대부분의 방문자)를 데리고 브랜드 및 공급품으로 데워야하는 경우 깔때기가 중요합니다. 전자 메일은 정기적인 제품 큐레이션, 시간에 민감한 제안 공유 및 잠재 고객에게 주요 제안을 강화하는 데 유용합니다. 고객들의 여정이 제휴 마케팅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잠시 후에 명확히 하겠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을위한 웹 호스팅의 대체품으로 살롱 웹 사이트 빌더로 시작하여 미용 비즈니스 내의 전문가를 가르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한 큰 감각을 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어쩌면 당신에게 커미션을 증가시킬 수도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구매 주문을 할 때, 당신에게 더 이상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 수수료를 받는다. 이것들은 고객들이 종종 선택하려고 시도하는 두 가지 골프 제품이다. 그것은 매우 비슷한 두 가지 제품이 있고 사람들이 둘 중 하나에 대해 진지할 때 제대로 작동한다.
실제로 Bluehost를 사용하여 방법을 단계별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블로그 설정 방법이라는 또 다른 제출물이 있습니다. 독자는 웹 사이트없이 게시할 수 있으며 튜토리얼을 사용하여 25 분 이내에 웹 사이트를 흔들 수 있습니다.
그들은 파트너 마케팅이 미개발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능력에 열광했고,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데 있어 낮은 진입 제한에 고무되어 있었다. 그들의 프로그램 목표는 새로운 잠재 고객을 활용하고 현재의 사회적 영향력을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하며 4 분기에 다른 견고한 파트너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 었습니다. 표준 제휴 오피스타 커뮤니티와 달리 Branded Sign Up 하이퍼 링크를 사용하면 공개 제휴 시장에 나열되지 않은 독점적 인 동반자를 탑승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브랜드 인터페이스와 함께, 당신은 각 수수료의 방법으로 프로그램에 가입에서 자신의 전체 전문 지식 모양과 모양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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