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구매는 투자의 두 번째 단계를 위한 것이다.

이제 구매는 작은 주식에 투자함으로써 약간의 경험을 얻고 실수와 성공을 통해 모두 배우기 위한 투자의 두 번째 단계를 살펴보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먼저 어떤 유형의 투자자가 일반적으로 있는지 알아보자. 여기 여러분에게 반응을 이끌어낼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저렴한 주택은 부동산 시장 스펙트럼의 다른 끝에 있다.

영국의 모든 지역사회는 저렴한 주택을 가지고 있다.

왜냐하면 인구의 우세는 저렴한 주택에 살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 쉬운 것은 높은 소득의 증가보다 중간과 저소득층을 포함한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투자자들은 좋지 않은 기업들을 분류하고 주식을 사는 데 더 선택적이기를 원할 것이다. 투자 아이디어를 많이 받을 때마다 보통주를 사거나 주식을 사는 데 더 선택적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디서 투자 이해를 찾을 수 있는가?

투자를 잃는 경우도 있다.

어떤 경우는 쉽게 피할 수 있고, 어떤 경우는 쉽게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부동산에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자. 집 주인이 쓰러졌다고 가정해 볼까? 이것들은 진짜 가능성과 위험 둘 다지만, 나는 정직하게 행해졌고, 가능성이 없어졌다. 내 의견 동안 더 높은 위험은 쓸모없는 재산이나 주택 내에 투자하는 것이다. 그 재산은 이상한 크기일 수도 있고, 건설될 수도 없고,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초라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상환하지 않는 재산 안에 투자한다면, 그것은 나중에 팔리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이제 쓸모없는 재산에 묶여서 이제 그 재산에 대해 잊어버렸다.

나도 알고 있어, 내가 해냈 비트겟 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일어날 필요는 없어.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 점진적으로 바뀌는 거야. 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네가 과거에 2개 가지고 있던 것과는 완전히 다른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고, 세금, 거래 비용 또는 (더 나쁜) 당신이 판 주식에 대한 손실을 입혔어.

자판기 점심시간의 이벤트를 중단하고, 하루의 끝, 이 판매일을 정할 것이다. 이 판매일은 주요 샘플이다. 잠든 사람들을 잡아서 코앞에서 곧장 훌륭한 뉴스 라이엔스를 낚아채라. 또한, 하루 후에 점원에게 힘을 실어주고 더 이상의 라이엔스가 있는지 물어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은 투자자들이 많은 라이엔스를 사게 될 것이고, 일하는 날 말에 모든 개인을 살 여유가 없을 것이다. 카운티 이들을 재승강하지 않을 것이며, 10번에 대해 9번 정도는 처방되지 않은 이런 종류의 당신을 최대의 열정으로 팔 것이다.

IRA가 가져오는 이익에 대해 세금을 부과하는 것을 경유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거래에 많은 돈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제품과 해결책이 자본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당신의 자본 진보와 관련하여 세금이 없는 Roth IRA를 투자할 가능성이 있다.

나는 종종 여성들이 많은 돈을 사용할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다.나는 이것이 소녀들이 그들의 실제 가치를 모른다는 사실에 기인한다고 생각한다.

연구들은 남성들이 그들의 직업에서 정확히 어떤 가치가 있고 여성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처음에 놀랄 것이다. 하지만 이것은 여성들이 봉사하도록 가르치고, 우리의 요구를 다른 사람들에게 뒤쳐지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연기하도록 가르치고, 우리가 그 행동을 돈으로 번역할 때, 이것은 우리가 가치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당신이 그 행동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그것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른 사람들을 신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는 더 이상 일어날 필요가 없다.

회사는 지속적 시장을 통해 자금을 조달한다.

그 후 개별 투자자나 거래자가 추가적인 주식을 산업화할 때 2차 시장(주식 시장이라고 부르는 것)에서 주식을 거래한다.

고객은 이 2차 틈새 시장으로부터 어떠한 이익이나 손실의 일부가 아니다.

이게 우리 저축에 대해 뭘 알아냈어? 타이거가 골프와 연계하여 수익을 달성하는 것은 분명 많은 특징들이 있습니다.우리의 투자 시스템에 가져다 주어야 하는 것들이죠

그냥 미리 적어두고, 진실하게 만들도록 하는 것. 목표를 컴퓨터에 고정시키고, 냉장고에 테이프를 고정시키고, 당신과 함께 있는 기사를 넣는다. 당신이 소비하는 모든 달러가 당신의 목표에서 당신을 빼앗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이 절약할 수 있는 모든 달러는 당신을 더 가깝게 한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훌륭한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했을 때와 매우 비슷한 위치에 있었다.

방어주식은 나쁜 곳에서 좋은 실적을 보여준 산업에서 기업들이 발행한다.

식품과 공익회사는 방어주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