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여러분이 많은 돈을 쓰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의 가장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많은 돈을 기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어떤 몫도 추가 약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당신이 하려고 하는 투자는 시간과 노력에 머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개인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접속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결코 재산이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위해 올바르게 할 필요가 있다.

진짜로 그렇게 되는 것이

둘째, 팔로워를 소유하려면 좋은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구입하려면 당신의 컨텍스트나 콘텐츠가 모두 권위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나는 비교적 비밀스러웠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구루스로 발전하는가? 정확하고 유용한 내용 순수하고 단순한 연구 실수로부터 배운 린스를 가르치고 반복하는 것

끝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현명한 조치다. 사실, 웹로그 앱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직접 연결할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말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리고 그렇다. 그것은 심지어 매우 즐겁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옷을 제공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환상적이지 않다!

둘째로, 개인 정보 보호 설정에 대해 작동한다고 하면 소셜 네트워크에 있는 모든 개인이 문서를 볼 수 있다고 결정해야 한다.

이 외에도, 적절한 키워드를 페널티 박스에 포함시켜야 한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경험의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고려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상품이라고 부르는 것들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참가자들이 즐기고 싶어하는 흥미로운 것들을 원하고 그들은 사람들을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참가자들에게 기대할 만한 것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웹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운영하며 대중을 끌어들이는 것은 분명히 주식, 좋아하는 것, 조언의 양에 따라 JUDGED가 될 수 있는 사회적 참여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우선, 당신은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요청했고, 그것들은 모두 다르고 그들만의 흐름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전문지식을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여기 많은 방법이 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부유하고 풍부하고 크림 같은 것을 고르는 것을 택하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리치와 크림 같은 많은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이 좀 더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일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특정 사람들을 스팸하는 동안 그것은 단지 관점을 만들지 않는다. 그것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그리고 웹 2 네트워킹 무기로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트위터는 당신이 시장과 산업에서 매우 심각하고 견고한 접촉을 만드는 것을 심각하게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고객, 잠재적 구매자, 그리고 미래의 파트너들과 모든 종류의 네트워킹을 할 수 있다.

자신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려면, 당신이 올바른 초점을 맞추지 않을 때 당신의 존재감을 이끌기 원하는 SNS 마케팅 방향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에 당신의 체중이 어디로 가는지 확실히 알고 실제로 당신이 일반적으로 거기에 일관된 일을 하도록 해야 한다.

저비용, 저비용, 즉 대인관계망 웹사이트 무료접객을 통해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는 믿음이 있을 때, 포기하는 것은 왜 이 모든 자금이 광고를 구매하는 데 필요한 목표 청중을 오피가이드 향해 직접 가는가 하는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을 이미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어느 것이 적절한지 추측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중요한 점의 전문가로부터 특정 마케팅 팁을 따라야 하는 이유를 놓치면 일어난다.

앞서 언급했듯이, 노래 플레이어는 괜찮고 공기는 5mm 이상의 오디오 잭뿐만 아니라 단순히 작동하지만, RDS를 포함하므로 어느 방송국이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친구로부터 당신의 사업에 관한 단편들을 올리라고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