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사항, 소설 및 제휴 마케팅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프로그램은 귀하의 웹 사이트와 청중이 카리브해로의 호화로운 여행에 진정한 호기심을 가지고 있다면 가치가 있습니다. 인터넷에는 수십만 개의 웹 사이트가 있으며 40 % 이상이 WordPress에 구축되어 있습니다. WP 엔진은 전세계 1000 개의 WordPress 웹 사이트에 대한 초고속 웹 사이트 호스팅을 제공합니다. AWeber는 1998 년부터 백만 명이 넘는 기업 및 기업가를위한 자동 응답기입니다. 그러나 Elementor는 단순한 소프트웨어보다 큽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100k 회원이 있으며, 온라인 제작자는 추천, 호스트 모임을 공유하고 숙련된 진전을 위해 서로를 밀어냅니다.

제휴 패키지를 찾고있을 때 LinkShare 또는 CJ Affiliate와 같은 제휴 네트워크를 고려하여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아마도 참여할 수있는 제휴 프로그램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허용되는 경우, Etsy는 그들이 조달하는 총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엣시 판매자들은 동료일 수도 있지만 특별한 허가를 받지 않고는 그들의 제품에 대한 수수료를 받을 수 없다. Etsy는 어떤 원인에 대해서도 언제든지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존경할만한 원인에 대한 보상을 보류할 수 있다고 선언합니다.

매일 기준으로, 74%의 사람들이 매일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으며, 다른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들도 멀지 않은 곳에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를 확실히 온라인 마케팅 채널 중 하나로 간주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낮은 시작 가격과 함께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변신하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어떤 분야에서 일하고 싶은지 결정할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매체 슈어맨 를 선택하고, 당신은 확실히 단지 콘텐츠를 만들고 파트너를 찾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지역 사회에서 얻을 수있는 상품 및 제휴사 사랑에 대한 제안은 당신이 그들로부터 그 믿음을 얻은 후에 사실상 자연스럽게옵니다. 프리랜서 시장인 Fiverr는 그래픽 및 카피 라이팅에서 웹 사이트 및 맞춤형 앱 완성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회사에 제공합니다. 이 비디오에서 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성장시키려는 개인에게 필요한 8 가지 교훈을 공유했습니다.이 교훈은 ConvertKit의 사례에서 1 백만 달러 MRR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데있어 즉각적으로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공급 도움 및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통해 쇼핑에 대해 더 편안 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이 고도로 기술적 인 성격을 띤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 그리고 물론, 회사와의 제휴 관계를 공개하는 것 외에도 제휴 하이퍼링크를 받기 위한 동의 요청을 수용하도록 하십시오.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잠재 고객을 구매하는 장소를 기업에 추천하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합니다. 이러한 수수료는 제품 및 추천 볼륨 단계에 따라 1 %에서 20 % 또는 그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온라인 캠페인의 경우 맞춤형 하이퍼 링크 또는 추천 코드를 사용하여 판매를 추적합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제휴사는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하면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소스 또는 수동적인 수익입니다. 광고 회사는 제휴사의 넷 마케팅 프로그램의 문구를 통합합니다.

더 나쁜 것은, 그들의 노력은 전형적으로 백만 달러의 광고 예산을 가진 거대한 회사들을 향해 기울어져 있었다. 만약 그들이 조금이라도 방송시간을 얻는다면, 중소기업들은 골리앗 같은 경쟁자들에 대항하여 성공을 가늠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보냈다. 이 콘텐츠 자료는 정보 기능에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습자들은 추구하는 과정과 다른 자격증들이 그들의 개인적, 직업적, 재정적 목표를 충족시키도록 하기 위해 더 많은 연구를 수행할 것을 권고 받는다. 잠재 고객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얻고, 전환에 대한 각 파트너의 진정한 기여를 인식하고, 전환, 설치 및 앱 내 이벤트에 대해 파트너에게 적절하게 보상하십시오.

이러한 방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많은 번거 로움이나 선행 비용없이 추가 수익을 얻는 효율적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다른 제품을 추천하여 추가 수입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되는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러한 다양한 상품의 장점은 풍부한 전문지식과 깊은 주머니를 가진 제휴 기업가들을 유혹한다는 것이다. 이들은 높은 지불금을 가진 틈새 제품을위한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내용물을 아웃소싱하는 경우, 틈새시장에서 노련한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더 높다.

그러나 낙담하지 마십시오. 웹상의 모든 비디오 및 블로그가 파트너십 마케팅에 참여하거나 특정 관심 분야에 집중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청자를 구성하는 것은 당신의 전문 분야에 집중하거나 당신이 열정적 인 것에 집중하고 나머지는 따를 것입니다. 물론, 당신이 돈을받는 방법과 언제든지 당신의 지불 마네킹에 의존하지만, 우리는 나중에 그것에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많은데,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