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기사는 개인 금융의 내막과 오늘해야 할 일을 보여줍니다.

수마이라 아비디는 이 비디오에서 현재 진행 중인 탐사선의 일정을 설명한다.

연금은 은퇴 후 정기적인 수입을 제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통화 상품이다. 연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장단점, 연금이 IRA와 어떻게 비교되는지에 대한 개요를 읽어보십시오.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계좌 유형 중 하나인 계좌 확인.

개인 금융은 예산, 지출 및 저축을 통해 현금을 관리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것은 잠재적인 금전적 위험, 투자, 그리고 당신의 통화 상태가 일생 동안 어떻게 발전하는지를 고려하는 장기적인 계획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 개인 금융은 예산 편성, 긴급 자금 조성, 부채 탕감, 현명한 신용카드 사용, 은퇴를 위한 저축, 그리고 여분의 것을 포함하는 성장 전략을 수반한다.

이 과정은 현재 저축 목표를 가지고 있거나 미래에 가질 수있는 사람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주요 학부에서 개인 금융의 무료 온라인 프로그램을 가져 가라. 많은 개인 화폐 회계 과정 중에서 선택하고 지금 등록하십시오. Blooom은 최소한의 안정성 요구 사항이나 관리 비용 이하의 자산없이 은퇴 계좌를 관리하는 투자 고문입니다. Hilton, Marriott, Wyndham 등의 롯지 은행 카드가 있는 연간 무료 숙박은 은행 카드 연간 요금을 상쇄하기에 충분합니다. 특정 개인 은퇴 계좌, 즉 IRA는 사람들이 은퇴 저축을 위해 사용하는 세금 혜택 자금 계좌다.

또한 팟 캐스트에주의를 기울이고 온라인으로 인기있는 금융 블로그를 읽고 무료 온라인 과정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책, 블로그, 팟 캐스트 또는 당신을 참여시키는 과정을 선택하여 긍정적으로 만들어, 당신이 그들에게 충실하고 배울 수 있도록. 금융 시스템의 수정과 새로운 통화 도구들(앞서 언급한 예산 책정 앱들 때문에)은 항상 개발되고 있다.

당신이 즐기고 신뢰하는 자원을 찾고, 지금부터 은퇴 후까지 당신의 돈 전문지식을 정제하는 것을 유지하라. 은퇴는 평생 걸릴 것 같지만, 예상하기 훨씬 전에 도착한다.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현재 급여의 약 80 %를 은퇴로 원할 것이라고 조언합니다.

이것은 필요와 필요를 구별하고 그에 따라 계획하기 위해 초기 단계에서 개인 금융을 배울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SoFi의 비공개 학자 대출은 공격적인 요금, 특별 할인 및 추가 회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은행 카드와 스테이에서 메리엇 본보이 포인트를 얻는 것은 쉽지만, 이 제도는 2022년에 보너스를 지급하기 위해 수정하고 있다.

당신이 적절한 지역에서 지출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봉급을 삭감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배우십시오. 민간 금융, 사업 규제, 회계에 관한 강좌가 있다.

그는 개인 재정 문제로 인해 재산을 배우자에게 양도한 후 시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미국에서는 경제 교육이 근본적으로 부족합니다. 특히 개인이 아직 학교에있을 때 그렇습니다. 이자율이 상승함에 따라 금전적 선택의 시간을 어떻게 정하는가. 금전적 식자율, 투자 및 중요한 고객 금융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디지털 어시스턴트가 제공하는 응답은 Fidelity.com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되며 모든 인터넷 검색 엔진과 마찬가지로 결과를 까다롭게 검토하고자합니다. 충실도는 결과의 정확성이 비트겟 수수료 할인 나 제공된 정보의 적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Fidelity® Cash Management Account는 모든 ATM 수수료가 상환된 전통적인 금융 기관 당좌 예금 계좌에 대한 다양한 대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