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동안 논평;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의견을 듣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거기에 많은 아이디어들이 필요할 것이다.

블로그를 가지고 있는 동안 논평;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고 의견을 듣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많은 아이디어들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질문을 하고, 사적인 아이디어로 논평하고, 심지어 당신의 코멘트 안에서 스스로 질문에 대답할 것이다. 어쨌든, 만약 전문가들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이미 당신이 꽤 많은 수준의 마케팅 블로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들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 당신은 어떤 사람이 당신의 전망을 프레젠테이션이나 회사 비디오를 보러 가도록 초대하는 것에 대한 전화를 기대할 수 없다. 기회를 찾는 즉각적인 반응은 거의 일어나지 않는다. 그들의 첫 번째 만남에 도둑이 서명하는 것은 흔한 일이 아니다.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다.

때때로 당신이 부자로 태어나거나 마법 지팡이를 가지고 있기를 바랄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은 마우스 클릭으로 당신의 지위를 바꿀 수 있기를 바란다. 그러나 슬프게도 현실은 물린다.

제국을 만들기 위해 가장 성공적인 다단계 마케팅 회사의 리더가 필요한 기술을 생각해보라. 그들은 보통 사람보다 더 많은 사람을 모집하는 데 도움을 주는 기술을 개발했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사고방식을 연구했고, 의사소통 기술을 개발했고, (비디오, 대중 연설,) 마케팅 전략을 배웠고, 영감을 주는 오디오와 지식으로 여 http://sns-pro.net 러분의 마음을 가득 채웠다.

고객을 즐겁게 할 때, 당신은 그들이 어떤 사람에게서든 구매하는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다.

물론, 두세 명의 고객이 주당 많은 돈을 쓰지 않는 한, 당신은 상당한 수입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누군가가 7명마다 사람을 살 수 있도록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싶어한다.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다른 일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것을 추측하라. 만약 당신이 단지 한 가지 기술로 판매 깔때기를 다시 채우고 있고, 당신은 분명히 좌우로 사람들을 닫고 있다면, 왜 그 방법론을 바꾸려고 애쓰는가?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떤 사람이 그것을 인수하는 것을 아웃소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에 대해 확장할 수 있다.

그리고 학자는 그 요소를 완벽하게 하기 위해.

물론, 이것은 심지어 정기적인 판매 수익을 창출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다른 금액을 벌기 위한 좋은 아이디어는 당신의 대표가 구매자들과 비슷한 방식으로 당신의 밑에서 사람들을 임대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모집한 유전적 판매마다 적은 액수를 벌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추가 돈을 만들 수 있다.

그렇다면 과거의 비밀은 정확히 무엇일까? 관심 규제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지난 수십 년 동안 바위 밑에서 살아오지 않았다면, 그것은 또한 더 많은 것이다. 그것은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법칙이다. 그것은 그들이 매력을 즐긴다고 말한다.

여기에 작은 팁이 있다.

사람은 그들 자신의 질문에 대해 논평하고, 그들을 좀 더 살펴보기 위해 그들을 데려간다. 당신은 개인에 대해 훨씬 더 상세한 질문을 받을 것이다. 또는 물질에 대한 여러 분야에 대한 더 나은 질문을 받을 것이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들이 가지고 있는 것은 피라미드 구조인데,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사업들이, 특히 물리적인 세계에, 피라미드형 개발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이다.

7) 다단계 마케팅 제품이 당신이 지불하는 가치가 더 높다고 생각하는가, 아니면 적어도 그들이 지불하는 예산의 가치가 더 높다고 생각하는가? 그들은 그것을 거의 같은 가격에 소매점에서 구입할 것인가? 그 제품은 가치가 있어야 한다.

조용한 사무실을 제쳐두고 인터넷 mlm 산업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말로 자신의 집에서 일한다.

침실에 있더라도 버려진 노동 장소를 따로 두는 것이 중요하다. 사업실은 엄격한 업무와 함께 당신의 사업에 자부심을 가지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심어줄 것이다.

당연하지! 게다가!자, 이것은 MLM 사업 구조가 사기나 불법적인 피라미드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제가 수년 동안 들었던 이런 피라미드 오해들을 재미있게 발견할 때 입니다. 잠시 생각해 보세요. 지금 어디에서 일하십니까? 당신은 어떤 중소기업이나 광범위한 기업에서 일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실업자라면, 사람들이 어떻게 되는지 추측해보라. 일반적으로 피라미드 아이디어에 관여한다.

자본주의 비즈니스 모델은 이것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다.

그렇다면 왜 나쁜 면을 가질 수 있는 믿음을 가진 수많은 사람들이 있을까? 내가 관심을 많이 갖게 된 이유는 그들이 단지 집으로 돌아가 그들을 미루는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사업을 등록하고 싶어했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멀티 레벨 마케팅에 대해 교육을 받지 못했는가, 아니면 그것이 정말로 피라미드적인 아이디어라는 의미에서 당신의 이익을 위해서인가?

일단 온라인 마케팅과 MLM을 분리하면, 다음 없이도 작동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고객을 구축하는 매우 강력한 방법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잘 모른다면,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여기에 있다.

그들은 순진한 태도로 사업에 뛰어들고, 일이 끝날 것이라고 생각하고, 돈이 쉽고 쉽게 도착한다.

마치 외부의 기회에서 도래하는 재정 문제에 대한 해결책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