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직접 할 수 있는 수표가 많다

당신이 직접 할 수 있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를 가지고 가서 그들이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적절히 껴안는 것이라면 그것들을 갈아입어라.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서비스가 필요할 때 필요한 독립 상점을 찾아가거나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구입하는 것을 고칠 필요가 있는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을 얻을 때 도움이 필요한 시기일 수도 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나쁜 수리 이야기를 자랑하는 누군가의 방법을 들어왔기 때문이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위한 후속 자동차 자동차 수리 차량을 훨씬 더 준비하십시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순항하고 있는지 결정한 후, 특정 자동차는 표준 안전 중요한 기능을 갖춘 최신 자동차입니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 벨트를 장착하고 일반적으로 양호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바디 트레이닝 학생에 등록하는 것일 수도 있다.

하루 종일, 매일, 당신은 정말로 그 일에 대한 매혹적인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다. 예측되지 않은 비용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나서 차를 몰고 근처 정비공에게 간다고 가정해보자. 매뉴얼에서 모델로 작업 목록을 작성하고 2시간 안에 작성한다.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자.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한 사실에도 불구하고, 개인 대출은 2시간 동안 잠을 못 자도록 청구된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당신의 가게에 순수한 이익이다.

가게는 현지에서 소유되고 운영되는가? 당신의 지역사회에 살고 있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이웃에 더 많은 투자를 할 것 같다. 그들의 명성은 말뚝이고 그들은 그들의 친구와 이웃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원할 것이다.

자동차에서 수리하고 싶은 모든 사실의 개인이 믿을 만한 웹사이트를 인터넷에 확인해 보라. 인터넷은 훌륭한 자원이고 이 사이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 중에서 더 좋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차를 타고 갈 사람을 선택한 후, bbb FBI에 먼저 확인해 보십시오. 마이크로소프트 xbox가 가게에서 불만사항이었는지, 만약 그렇다면, 정확히 무엇이 관련되어 있는지, 그리고 운동 일과, 식사 만족도 또는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설명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친구의 말을 듣지 마십시오. 당신의 정비사를 확인해 보십시오!어떤 사람은 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전화를 걸어 그가 어려움을 겪었다는 것을 확인한다.

특히 기술과 현역 서비스에 대한 최소한의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ASE) 도장과 같은 인증을 찾아라.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이 동물들을 확실히 사용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논리다!어떤 사람은 당신이 기어를 옮기는 이상한 소리를 들었다. 만약 당신이 후드 밑에서 연기를 냄새나 보는 것이 있다면, 스피드 스위치에서 당신의 기술자를 사라. 만약 핸들이 막힌 것 같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고에서 당신의 차를 사라.

만약 어떤 사람이 스스로 그렇게 보인다면,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도움이 되는 방법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전화 디렉토리를 이동하고 광고를 보거나, 무질서한 개발 도시에서 자동차 수리에 대한 구글의 추구를 좁히는 것이 김포공항 주차대행 다. 흥미로워 보이는 지역 내부를 골라서 휴일을 찾는 사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장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수은주가 보통 50 믹스 작업을 시작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로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보장하십시오.

다음 점검에 관한 것은 자동차 수리점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정비사에게 그것을 점검하고 그것의 관련 전선을 완전히 새로운 공기 여과를 넣도록 하라. 먼지가 당신 자신의 자동차 엔진에 도달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균열과 누출이 일어날 수 있는 장소를 호스와 라디에이터를 주의 깊게 살펴보라.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들이 추천을 위한 유익한 원천이 될 수 있도록 추천을 받으십시오. 정확히 그들이 누구와 좋은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그들이 누구와 함께 보냈는지, 그리고 아마도 당신의 성공에서 가장 큰 방법으로 그것을 피할 수 있을 겁니다.

물론,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바다를 건너 다른 나라로 우리를 실어 나르는 큰 날개 달린 새 같은 다른 교통수단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결국에는 자신의 차량에 의존하게 되고, 그래서 그것을 완전히 준비할 시간이 된다.

자동차 수리점을 들고 걸을 때, 어떤 사람은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는다고 느끼는가? 깨끗하고 질서정연한 장소가 될 수 있을까? 고객들을 위한 대기 공간을 제공하려고?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단지 단서를 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 가게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에 관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