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판매는 총 판매 전문가가 리드와의 관계를 구축 할 수있게합니다. 그들의 사고 리더십 조각, 사회 교정 및 기타 콘텐츠 자료를 활용함으로써 잠재적인 잠재 고객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총 판매 그룹이 믿음과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줌은 우리의 기본 회의실이 되었고, 웨비나는 흔한 행사들이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변화는 소셜 미디어가 어떻게 가르쳐야 할 창구가 되었고, 새로운 직업 대안을 발견하고, 우리의 브랜드를 성장시켰는가 하는 것이었다.
어떤 것은 재미있고, 어떤 것은 창의적이고, 어떤 것은 가치 있는 일을 촉진하지만, 그들 모두는 회사의 뒷줄에 봉사하는 멋진 일을 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는지 쉽게 알 수 있게 된다. 개방형 질문을 한 다음 시청자가 적극적으로 관심을 갖도록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덜 낭비되는 시간과 돈으로 더 빨리 결과를 얻기 위해 적용 할 수있는 명확하고 확실한 방법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개인이 연결될 수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개인적인 방법으로 잠재 고객과 연결하고 더 강력하고 현명한 관계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영향력 있는 사람과 어떻게 협력하기로 선택하든, 그 콘텐츠 자료는 나중에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 재사용될 수 있다.
대유행 속에서 소셜 미디어는 B2B 기업가들에게 인스타그램 pc 더욱 필수적인 것으로 변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기업은 자신의 이야기를 알리고, 왜 그들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고객 및 직원의 이야기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직접 이벤트가 없었다면, B2B 마케터들은 잠재 고객과 파트너를 연결할 수있는 콘센트가 필요했습니다.
99Firms의 통계에 따르면 LinkedIn은 광범위하고 인증된 시청자에게 콘텐츠 자료를 제공하는 강력한 채널입니다. 30 일당 LinkedIn에 소비 된 누적 된 시간이 Facebook과 Twitter보다 빠르지 만 추종자를 리드로 전환 할 수있는 기회는 LinkedIn에서 훨씬 높습니다. 좋은 콘텐츠 기술로 돈벌이가 되는 자연스러운 성취와 참여를 얻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유기농 소셜 미디어 광고와 달리 소셜 미디어 광고는 매우 집중된 잠재 고객 세그먼트에 도달하여 자금 수익을 늘리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인터넷 그룹이 성장하고 조정됨에 따라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방법은 한 발 앞서 나가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모델 페이지의 좋아하는 또는 다음을 증가하고자하든,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소득과 새로운 전망을 생성하기위한 타겟 캠페인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소셜 미디어 광고 컨설턴트는 당신을 코팅했다. 아무리 가치 있고 매혹적인 콘텐츠라도 적절한 시청자에게 도달하지 못하면 변환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을 통해 완벽한 고객을 연령, 위치 및 온라인 활동별로 다른 측정 기준으로 설정하고 분류할 수 있다.
Facebook 홍보 캠페인을 만들 때 가장 먼저 결정해야 할 것은 캠페인의 목표입니다. 여분의 악기가 인터넷에 범람함에 따라이 악기의 사용자는 모두 어수선 해집니다. 두어 달이 지나면 친구 요청, 피드백, 공유, 좋아요를 많이 받게 되는데, 이 모든 것이 훌륭한 콘텐츠 자료 때문이었다.
오프라인 세계와 마찬가지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은 주로 브랜드를 좋아하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청중을 검색하고 기쁘게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2014년 Facebook에 가입한 WhatsApp은 지구상의 어느 곳에서나 빠르고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메시징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레이저 집중 기능을 갖춘 별도의 앱으로 계속 운영됩니다. SMS의 대안으로 시작된 WhatsApp은 이제 음성 통화 외에도 텍스트 콘텐츠, 사진, 비디오, 문서 및 배치를 포함한 많은 미디어를 보내고받는 데 도움이됩니다. WhatsApp 메시지와 통화는 엔드 투 엔드 암호화로 보호되며, 이는 WhatsApp이 읽거나 들을 수 있는 세 번째 사람이 함께 모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HubSpot의 전 소셜 미디어 마케팅 매니저인 Andrew Delaney는 “잠재적인 잠재 고객의 시청자가 오늘이고 내일이 될 수 있는 장소가 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54명의 마케터들은 비디오가 본질적으로 사회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가장 가치 있는 콘텐츠 유형이라고 말한다.
특히 틱톡과 인스타그램 릴의 등장으로 소셜 비디오가 붐을 이루고 있다.
긴 형식과 짧은 형식의 제작물 모두 과도한 참여 가격 때문에 모든 플랫폼에서 사회 영역을 계속 지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윤곽이 잡힌 색 구성표를 고수하면서 밈, 제품 사진, 사용자가 만든 콘텐츠 자료 사이를 순환할 수 있다.
이러한 소셜 콘텐츠 자료의 모든 출처를 유지하기 위해 고심하고 있다면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구성하고 게시물을 조기에 예약 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관리 도구를 생각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