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방법의 마지막 부분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각각 추가적인 협력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이다. 그것은 디지털 및 전통적인 플랫폼을 위한 추가 채널을 수반한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또는 매장에서 교차 프로모션을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2017년 54억 달러에 비해 2022년까지 온라인 마케팅 지출이 82억 달러를 달성할 것으로 예측된다. 어떤 방법으로 보든, 거래는 성장하고 번창하고 있으며, 이는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서 현금을 벌 수있는 충분한 대안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제휴 마케팅 담당자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Every에 대한 방대한 양의 데이터가 온라인에 있다는 것을 알고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하면,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 뒤에 있는 회사가 당신의 가족을 돌볼 수 있는 회사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새로운 회사가 제휴 제안으로 나에게 손을 내밀 때, 나는 제품을보고 그것이 분명히 청중과 일치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만드는 가장 중요한 제휴 웹 마케팅 실수는 자신의 청중에게 실제로 합리적인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다음 것은 # 1과 같지만, 청중에게 효과적인 적합성을 이해하는 훌륭한 제품으로 보이는 것을 홍보하기 시작한 후에 문제가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소비해야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수집해야하는 리드의 양을 알고, 그들의 확실한 점유율을 고객에게 전환시킵니다. 이 회사들은 심지어 당신이 수수료에 휘둘릴 수 있는 인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렇지 않더라도 제품이 여전히 청중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면, 제품을 청중과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당신은 배너에서 공동 브랜드 랜딩 페이지, 세련된 소셜 사진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창의적인 소지품들을 접할 수 있다.
플라이휠 그룹은 다음 단계로 커미션을 오피아트 취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사진을 만들기 위해 당신과 함께 작동합니다. 이제 우리는 최고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 일반의 몇 가지를 검토 했으므로, 최고의 수수료를 지불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검토 하자. 배의 헌법 가치에, Boatbookings는 웹 헌법 가치에 요금을받습니다.
종종 회사 제품을 광고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벌게됩니다. 승인되면, Etsy는 그들이 조달하는 총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Etsy 판매자는 동료일 수 있지만 특별한 허가 없이는 제품에 대한 커미션을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