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 마케팅을 선택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마찬가지로, 스테이 방송에서 카메라 앞에서 프리젠 테이션을 편안하게 느끼는 사람이 없다면 레지던트 비디오 스트림을 만들 계획에는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브랜드 인지도는 선택한 브랜드를 모두 인정한 모든 특정 인물을 포함하는 척도입니다. 그 브랜드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부터 그 브랜드의 가장 헌신적인 추종자까지 회사의 ID를 조금이라도 눈치챈 사람들은 모두 그 기준에 따라 계산된다.

빠른 검색을 통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 인 과정을 제공하는 긴 형식의 영화를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무료고 당신이 유료 코스로 바로 뛰어들기 전에 좋은 출발점이 될 수 있다.

회사에서 소셜 기술을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리소스가 많이 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의 사람들이 싫어하는 영향력있는 사람이라면,이 리트윗 때문에이기는 것입니다. 그 결과, 채식주의 소시지 롤은 12개월 동안 인기 있는 그레그스 상품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캠페인과 관련된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800개의 호감도와 50개의 피드백이 모였는데, 이는 질레트의 경우 보통보다 더 큰 것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캠페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그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브랜드 옹호자는 귀하의 정부 지도력, 회사 동료, 근로자 및 현재 고객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제품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워가 제품 페이지를 만질 수 있는 비디오, 사진, 더 긴 설명 및 추천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페이스북은 이벤트 알림을 발송하는 것 외에도 제품 트위터 페이지로 다시 연결할 수 있다.

2015 년 5 월 현재 93 %의 기업 마케팅 담당자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광고합니다. 2011년의 한 연구는 참여나 클릭의 84%가 페이스북 광고로 돌아가는 하이퍼링크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2014년까지 페이스북은 기업 및 모델 페이지에서 공개된 콘텐츠 자료를 제한했다. Facebook 알고리즘의 조정으로 인해 2012 년 16 %에서 2014 년 2 월 2 %로 비 지불 비즈니스 페이지 (최소 50 만 개)의 시청자가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가격대나 프로 스태프 없이 영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대신, 무료 회사와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들거나, 스마트 폰으로 근무일을 촬영하거나, 라임 범죄가하는 것처럼 다른 고객이 생성 한 콘텐츠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세계 인구의 절반이 매일 거의 3 시간 동안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기 때문에 SMM은 시청자와 상호 작용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즉, 귀하의 브랜드는 잠재 고객이 자신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선호하는 장소에 이미 있으므로 닫히고 더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직접 마케팅은 특정 개인 구매자에게 판매 피치를 배포하는 방법입니다. 디지털 시대에도 사람들은 인간의 손길을 높이 평가하므로 소셜 미디어에만 의존하지 말고 그 말을 꺼내십시오. 그러나 Index 정보에 따르면 기업가의 39 %만이 소셜 데이터를 사용하여 다른 부서를 지원합니다. 지금쯤이면 소셜 미디어 기술에 대한 큰 그림을 이해해야 한다.

특정 대응 업무에 팀을 지정하는 것은 당신이 1명이든 100명이든 간에 당신의 직원들이 잘 기름칠된 소셜 미디어 팀처럼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브랜드에 익숙한 사람들은 아마도 당신이 이미 순위를 매긴 것과 같은 핵심 문구를 찾고 있을 것이다.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인스타 팔로워 구매 충성도가 높은 구매자 서클 외부의 사람들에게 도달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광고 믹스에 추가하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은 웹 사이트의 게이트웨이이며, 제출하는 모든 콘텐츠 자료는 새로운 고객을 확보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