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기사는 제휴 마케팅에 대한 간단한 세부 사항과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에 있는 댓글에 답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일을함으로써 청중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필요한 악기를 사기 위해서만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내가 옹호하는 제품을 사용하고 상상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들은 내가 전에 사용했던 물건들이고, 내가 한 가지 물건을 얻는 데 도움이 되었던 물건들이다. 제품에 대한 확신이 없고 개인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면 시장에 내놓지 않을 것이다.

광고주들이 돈을 벌기 전에 손해를 보는 것은 아주 규칙적인 일이야… 그들이 할 수 있는 경우에. 이것은 제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 때 에뮬레이트해야하는 것입니다. 나중에, 당신이이 카테고리의 대부분을 두드리고이 페이지에 사이트 방문자를 구축으로, 당신은 다른 영역으로 확장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제휴 웹 마케팅을위한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핵심은 추종자와 연결을 이끌어내는 신뢰할 수있는 스타일의 온라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는 좋은 방법은 커뮤니티와 팀에 가입하거나 만들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입니다. 제휴 마케팅은 다른 회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의 웹 프로모션에 대한 수수료를받는 경우입니다. 본질적으로, 제휴사는 서비스 제공 업체를 대신하여 온라인 광고를 수행하여 사이트 방문자를 유도하고 판매자의 웹 사이트를 전환하는 궁극적 인 목표를 수행합니다.

시장에서 유행하지 않는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제한된 시간 동안 쿠폰 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현금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처음으로 고객이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브랜드 옹호자가 되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에 흥분하면 다양한 종류의 제휴 응용 프로그램이 있으며 중소기업에 가장 적합한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려고합니다. 귀하의 웹 로그, 소셜 미디어 게시, In 오피가이드 stagram Story 또는 YouTube 동영상에 대한 경험.

제휴사를 찾아 제품을 광고하십시오 – 제휴사 네트워크가 도움을 줄 수있는 곳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커미션 정션 (Commission Junction)과 같은 제휴 커뮤니티를 구축하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 할 때, 선택할 수있는 제휴 마케팅 방정식의 양면이 주로 있습니다. 제품을 홍보할 수 있으려면 제휴 네트워크를 거쳐야 한다.

예를 들어, 상인이 해당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동료 프로그램만 관리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매출이 없으면 수수료도 없고 수익도 공유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