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 지표

제휴 세계에는 추가 경험이 있고 더 오래 해 온 사람들이 있는 계층이 있는데, 때로는 훨씬 더 많은 수입을 올리기도 한다.

초보자로서, 당신은 이제 막 시작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오피사이트 링크, 청중 및 수익을 구성하는 데 시간이 걸리므로 시작할 때 적은 금액을 벌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중소기업이 서비스 또는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기 위해 계열사를 활용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동료 프로그램을 통해 승진 노력을 전달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회사에서 구매하기 위해 의심할 여지 없이 수용적이고 극도로 타겟팅된 시청자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직접 진입하게 된다. 제휴 마케팅은 콘텐츠 제작자가 클라이언트를 제조업체에 회부하여 수수료를 얻는 수단입니다. 결국 브랜드는 확장된 시청자에게 도달하지만 실제 엔터프라이즈 결과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또한 블로그 및 게스트 웹 로그 게시물을 사용하여 모델을 강화하고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관심 분야 내에서 웹 사이트 및 블로그를 찾고 개인 플랫폼으로 하이퍼 링크하는 방문자 게시물을 적어 제공하십시오. 자동화된 링크의 선물을 무시하거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가져가지 마십시오. 양질의 링크 모음을 만드는 것은 청중 외에도 믿음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제휴 마케팅을 설명하는 데 종종 사용되는 중소기업을 위한 확장된 총 영업 인력입니다.”라는 문구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광고주의 영업 직원은 잠재 고객이 a) 계약을 표시하거나 b) 구매를 완료하는 목적만큼 관리 및 영향력을 행사합니다. 추가 성숙한 시장 내에서, 현재 전통적인 온라인 마케팅 애플리케이션의 1% 미만이 클릭당 가격과 밀레당 비용을 사용한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 전략은 쇼 광고 및 유료 검색에 밀접하게 사용됩니다.

온라인 거래가 가장 많은 시장이기 때문에 별로 놀랄 일이 아니다. 제휴 광고는 120억 달러가 훨씬 넘는 전 세계적인 산업 가격이다. 이는 AM에 의해 창출되는 모든 매출의 15%-30%에 해당한다.

제휴 광고 지출은 향후 몇 년 안에 10% 증가할 것이 확실하다. 유일한 전제 조건은 유용한 웹 사이트를 갖는 것이며,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있는 사람들에게는 필수적이지 않습니다. 많은 바우처 코드 웹 페이지는 웹 사이트 소비자가 바우처 코드를 공개하기 위해 클릭해야하는 클릭 – 투 – 계시 형식을 사용합니다.

물리적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대부분의 주요 제휴 응용 프로그램에는 추가 판매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유일한 작업 인 제휴 감독자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자사의 상품을 호스팅하기 위해 제휴 커뮤니티라고 불리는 것을 이용할 것이다. 이것들은 당신이 가입하는 웹 사이트로 수십 개의 제조업체를 특징 지을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특정 링크와 마케팅 자료를 얻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REI 제휴 프로그램에는 5 % 수수료와 15 일 쿠키가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야외 테마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거의 두 배나 많은 현금을 벌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질 수 있고, 당신은 개인들에게 구매할 수 있는 여분의 시간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