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함께 일하기

예를 들어, 학교 건설의 숨바꼭질은 공원의 동일한 스포츠와 다릅니다. 자동차 경주는 동일한 자동차로도 트랙이나 애비뉴 코스에 의존하여 근본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많은 레크리에이션 도구는 다른 문제를 특성화하기위한 토큰입니다. 토큰은 보드의 폰, 현금 재생 또는 점수에 해당하는 무형 항목일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의 기능은 조직 성과의 일부 측면에 하이퍼 링크하고 비즈니스 매혹에 대한 토론을 생성하는 것입니다. 많은 엔터프라이즈 게임은 조직의 행동을 고려합니다. 그 중 일부는 컴퓨터 시뮬레이션이고 다른 일부는 플레이 및보고를위한 쉬운 디자인입니다. 일부 다른 게임은 카드를 사용하기보다는 타일을 사용합니다. Rummiku 인터넷바둑이 b는 4 가지 색상 중 오름차순으로 번호가 매겨진 타일을 사용하는 Rummy 카드 스포츠 가정의 변형으로, 앵글로 아메리칸 놀이 카드 2 데크 팩과 매우 유사합니다.

AARP는 사람들이 나이가 들면서 어떻게 사는지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비영리적이고 비당파적인 그룹이다. AARP 회원만을 위한 크로스워드 전설 스탠리 뉴먼의 70년대, 80년대, 90년대, 2000년대 초반의 복고적인 단서들로 가득 찬 이 주간 크로스워드 초크를 즐기십시오. 실제 대법원의 상황을 논하고, 당신의 변호사 기술을 시험해 보라. 나는 스포츠를 좋아하고, 그것을 연주하고, 스포츠가 제공해야하는 것을 좋아했지만, 모두를위한 것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기괴한 전투 기계공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과 같은 모든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법률 회사를 운영하고 헌법상의 권리에 대한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상황실에 포함된 단계와 국제 행사에 대응하는 대통령의 입장을 다루어라. BBC는 외부 사이트의 콘텐츠 자료에 대해 답변할 수 없다.

패들 컨트롤러와 같은 더 많은 난해한 유닛도 입력에 사용되었다. 레크리에이션 도구와 규칙은 필요한 능력, 전략, 행운 또는 그 혼합으로 끝나며 그에 따라 분류됩니다. 숨바꼭질이나 태그에 해당하는 게임은 명백한 도구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다소 상호 작용은 주변 환경에 의해 정의됩니다. 동일하거나 유사한 지침이 있는 게임은 설정이 변경되면 게임 플레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