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늦기 전에 SNS 마케팅에 대해해야 할 일

플랫폼을 따로 떼어 놓은 또 다른 것은 고급 전자 상거래 도구입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기업에 대한 낙관적 인 전문 지식을 가진 개인의 70 % 이상이 비즈니스를 네트워크에 제안 할 것입니다. Twitter만큼 많이 논의되지 않는 Reddit에는 Twi 카카오 친구 늘리기 tter 및 Quora보다 월간 활성 고객이 추가로 있습니다. 그것은 최근에 그것의 광고 패키지를 확장했고 관객들에게 다가가 게임과 유사한 행동을 토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고객들은 당신이 그들이 거주지에 갇혀 있는 동안 그들에게 재미있고 도움이 되는 경험을 제공해 준 것에 감사할 것이다. 참여 콘텐츠의 다른 형태는 잠재 고객이 특정 작업을 수행하는 비디오를 공유해야하는 경쟁일 수 있습니다(예 :. 운동, 요리법의 결과 등).

다양한 쇼핑객들을 위해 많은 양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관리하는 것은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수 있다.

Sprout Social 또는 Hootsuite와 같은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에 투자하여 소셜 청취, 게시 및보고와 같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반복되는 이니셔티브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십시오. 지하실이나 기숙사 방에 초라한 뿌리를 둔 다른 소셜 미디어 앱과 달리 이 회사는 서로 다른 두 앱이 합쳐진 최종 결과물이다. 오늘날이 앱은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이 넘는 정력적인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에 대한 묘사는 짧으며 단순히 각 도구의 필수적인 특성으로 간주되는 일반적인 것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광고 도구의 거대한 플레이어와 작은 게이머를 바로 여기에서 발견 할 것입니다, 요새와 용량의 구색, 그래서 모두를위한 한 가지가있다.

많은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인구통계학적 목표를 달성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이것은 모델을 구성하고 구매자 충성도를 향상 시키며 입소문 광고를 생성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다음은 소셜 미디어 광고 기술을 개발할 때 알아야 할 몇 가지 광범위한 문구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게시물에 그들과 상호 작용하고, 그들의 질문과 의견에 응답하고, 그들이 원하는 모든 도움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소셜 미디어는 참여를 촉진함으로써 모델 의식을 자극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사회적 참여는 댓글, 좋아요, 공유, 리포스트, 저장과 같은 것들로 구성된다. WordStream의 PPC University는 유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점을 얻으려고한다면 당신의 목표입니다. 일반적인 튜토리얼 및 플랫폼 도움말 기사는 당신을 시작하지만, 더 전략적 측면에 관해서는 무엇입니까?

계획되지 않은 내용은 순간적인 개념, 즉 자발적이고 전술적인 반응이다. (Cramer, 2014, p. 6). 콘텐츠 소재는 트렌드가 될 수 있으며 계획된 콘텐츠 경로를 취할 시간이 없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내용 자료는 산발적으로 게시되며 달력/날짜/시간은 정리되지 않는다. 계획되지 않은 콘텐츠의 문제는 승인된 문제와 발송되는 메시지가 그에 따라 비즈니스 / 브랜드를 나타내는 지 여부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조직이 Tweet 또는 Facebook 메시지를 너무 서둘러 발송하면 회사는 의도하지 않게 일부 쇼핑객을 멀어지게 할 수있는 무감각 한 언어 또는 메시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