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의 근접 경호 전략 발견

라디오 방송국 동료는 공식적으로 인터넷 피드를 통해 스트리밍 게임을 금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전 규칙은 라디오 방송이 아닌 상주 TV 방송에 사용됩니다. 1994 년 8 월 12 일부터 1995 년 4 월 25 일까지 1994-95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900 개 이상의 비디오 게임 취소와 1994 년 포스트 시즌의 몰수를 촉발시켰다. 6월 12 일부터 7월 31 일까지의 1981년 메이저 리그 야구 스트라이크는 총 713 개의 비디오 게임을 취소하고 분할 시즌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이 논쟁은 레드스의 타격 연습을 통해 일어났고 자이언츠 투수들이 몸을 풀고 있는 왼쪽 지역에서 일어났다. 선수들은 각각의 더그아웃과 불펜에서 달려들어 그 동작을 중단시켰다.

이안 합은 3점 홈런과 타점 2루타를 추가해 컵스가 월요일 밤 레드스와의 경기에서 7-4로 승리했다. 시애틀 매리너스는 부상당한 기록에서 카일 루이스의 전 아메리칸 리그 신인 선수를 영입했다. 코너 조는 10회 초 동점골을 터뜨렸고 콜로라도 로키스는 22일 저녁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2-1로 앞서 미끄러졌다.

Vince Velasquez는 Lynn이 준비 될 때까지 시작할 수 있지만, 5월 30 일, 6월 6 일, 6월 16 일에 오프 데이가 진행됨에 따라 Sox는 다가오는 투수들의 슬레이트를 결정하는 데 약간의 유연성을 갖게됩니다. 랜스 맥컬러스 주니어는 28일 휴스턴 크로니클의 챈들러 로마 등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비수기 준비작업의 표준 리듬과 관련해 대략 1월 중순에 있다고 밝혔다. 맥컬러스는 지난해 플레이오프에서 오른쪽 굴곡건 압력을 받은 뒤 겨울 동안 피해를 복구하는 과정에서 좌절을 겪었다.

2013년 10월 시카고 트리뷴의 필 로저스는 MLB가 대만과 한국에서 포스트 시즌 올스타 투어를 고려하고 있다고 썼다. 야구는 각국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시즌 중반 직후 인 7 월 초에서 중반에 메이저 리그 야구 올스타전이 정규 시즌 일정에서 4 일간 휴식을 취하며 개최됩니다. 올스타전에는 이전 AL 월드 시리즈 팀의 감독자가 이끄는 아메리칸 리그의 선수 그룹과 전시 게임에서 비슷하게 관리되는 내셔널 리그의 게이머 그룹이 포함됩니다. 1959년부터 1962년까지 매 시즌 두 개의 비디오 게임이 열렸는데, 하나는 7월에, 하나는 8월에 열렸다.

보스턴 레드삭스가 20일 밤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경기에서 겜블시티 16-3으로 승리하며 시즌 최고점과 안타를 기록하자 트레버 스토리와 크리스티안 바스케스는 3점 홈런을 때리고 4점을 몰아쳤다. 로키스의 외야수 크리스 브라이언트스가 올 시즌 두 번째로 부상 기록을 세웠다. 뉴욕 양키스와 탬파베이 레이스는 목요일 저녁 경기 내내 소셜 미디어 계정을 사용하여 총기 폭력이 미국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정보를 퍼뜨렸다. 샌프란시스코 강타자는 신시내티 외야수가 자신들의 판타지 축구 리그에서 규칙을 어겼다고 비난했다고 말했다. 주말 동안,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그들의 주요 게이머들을 위해 휴식일을 간격을 두었기 때문에, 감독관 찰리 몬토요는 다운타임을 나누는 데 있어 각 클럽의 방법과 근거를 설명했다.

트렌트 그리샴은 10회 2점짜리 워크오프 레지던스를 기록했고 공격적으로 고전하던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23일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를 4-2로 꺾고 3점 중 2점을 챙겼다. 루르드 구리엘 주니어는 시즌 최다인 5타점을 기록하며 8회 동점골을 터뜨렸고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오타니 쇼헤이의 홈런 2개를 극복하고 LA 에인절스를 4연승으로 완파했다. 스미스는 3타점 HR, 갈렌 샤프, 디백스는 브레이브스를 꺾었다. 파빈 스미스는 3점 홈런을 터뜨렸고 잭 갈렌은 마운드에서 또 한 번 강한 출발을 보였고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월요일 저녁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6-2로 이겼다. 마이클 페레즈는 9회 동점 1루타를 쳤고 대주자 마이클 차비스는 프레디 프리먼의 실책으로 선제골을 터뜨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가 LA 다저스를 상대로 6-5로 완승을 거뒀다. 핀치히터 요나단 다자는 24일 마이애미 말린스를 7-1로 따돌리고 콜로라도 로키스 랠리에 출전해 7회말 2루타를 쳐 3점을 몰아쳤다. 밀워키 브루어스는 프레디 페랄타를 오른쪽 라트 스트레인으로 부상자 기록에 올려놓고 조시 해더를 가정용 의료 비상 명단에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