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될 때,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D)자녀들의 대학비용이 충족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필수품과 호화로운 사치품에 대해 부모에 따라 시작한다.

이것은 워터게이트 시대의 영화 “모든 대통령들”의 할 홀브룩스 기억에 남는 대사였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직업만을 선택한다면,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만약 당신이 그 일이 만족스럽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또한 오랜 시간을 회개할 수 있는 더 뛰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것은 분명히 당신의 필요를 충분히 충족시키기 위해 도움이 필요하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는, 학생들이 비용 효율적인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그냥 나타나고 사라진다. 한두 학기, 그리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사라진다. 하지만 각각의 학기가 나가서 많은 세월 동안 일하고,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아무데도 가지 못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 어떤 사람들은 20대 후반 동안 학교에 돌아온다. 10년 동안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 학생부종합전형 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최저임금에 가까운 돈을 하층민과 무직 일자리에서 고군분투하게 되는가? 설명을 하는 사람은 스스로 수천 달러를 들여서 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몇 년 동안 1년에 2만 달러를 벌면 100만 달러의 수입 중 1/4가 들 것이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가난해지는 것은 좋은 결과에 장애물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오바마 대통령과 텍사스 주지사, 그리고 텍사스 주지사와 대통령 후보인 릭 페리는 그가 대학에 갈 때까지 그의 어머니가 옷을 꿰매게 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배경에서 파생된다면,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단순히 능가할 수 있다는 것을 안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측면이 있다면, 0은 현금을 투자할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그래서 현금이 매력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실제 주식 수요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위협이 되지 않습니다

지역사회 대학만을 위한 중간 대학 등록금 교육 대학은 약 2,700 12개월(2년 동안 약 5,400달러)이다. 12개월마다 약 3만 달러에서 4만 달러를 버는 일에 뛰어들기 위한 나쁜 작은 투자가 항상 아니다. 만약 당신이 종종 더 나은 학교 학위로 그 금액의 수입을 만들 것이라고 믿는다면, 당신은 착각할 것이다.

그럼 이게 당신을 놀라게 하는 건가요? 대학처럼 보이기 위해 걸어야 할 큰 청구서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 다시 생각해보라. 이제 여러분을 위해 열린 이 멋진 창을 가지고 여러분의 미래와 연계된 대학 학위를 어떻게 얻을 것인지를 보여 주는 것은 여러분과 함께 하는 것이다. 그것이 성공의 길을 걷는 데 더 오래 걸릴수록, 여러분의 교육에 대해 전문적이고 재정적으로 진지해질 수 있고 목표를 세우는 것에 대해 더 많은 돈을 들일 수 있다.

여러분이 그것을 위해 보여줄 가치가 있는 무언가가 있을 때까지 여러분의 교육을 그만두지 마라. 그것은 여러분에게 장기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아이들에게 고등교육을 위해 녹색으로 가는 것이 얼마나 정확하게 동시에 정확히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방법의 점프 스타트와 함께 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우리는 대학 교육이 필요하다.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우리 사회에서는 빈부격차가 커질 수 있고, 빈부격차는 지속적으로 벌어지는 균열이고, 중앙 계층은 줄어들고 있다.

장학금과 보조금은 정말 대단한가요? 그들은 프로그램 목적을 충족하는 어려운 개인에게 재정적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그들은 민간 기업이나 재단, 대기업 또는 특정 연방 행정부에 의해 운영될 수 있다.

무엇보다도, 그들이 결코 보상을 받지 못하는 것은 당신이 2500달러의 장학금을 받는다면, 당신은 교육 자금 조달과는 달리 졸업한 후에도 그 돈을 갚는 것을 소중히 여길 필요가 없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2009년에 4,000달러, 학생 1학년당 일반적인 상은 787달러였다. 이 특별한 보조금은 학부생들을 위한 것이다. 단지 보조금을 위한 기금만 받는 것이다. 당신이 고려될 최초의 지원자 교육 대학이 되는 것은 매우 제한적이다.

529조 계획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하나는 선불 수업료 계획이며, 다른 하나는 학교 저축 의도 선불 수업료 계획이다. 현재 가격으로 주 내 공립 대학의 미래 수업료가 보통 주 대학 저축 계획에 의해 보장되지만 보증을 제공하지 않는다.

다음 단계를 야기할 목표와 생각을 위한 작업을 개발하라.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간호 프로그램에서 시작해서 나중에 그것이 그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겠지만, 그것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트루 중 하나로 이어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