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직업을 얻고 돈을 버는 것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단순히 일자리를 얻고 돈을 버는 것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 또한 사람이 당신의 공복 생활의 생산성을 높이고 다른 사람들의 삶에 더 수학과외 많은 것을 가져다 줄 수 있는 물질을 배우는 것에 관한 것이다.

부유한 가정에서 입학하지 않는 것이 쉬운 부분이다. 건설 문제는 졸업장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찾는 것이다. 너의 부모님은 항상 너를 돕기 위해 그곳에 있다.

우리는 교육을 위해 너의 가족을 파산시키는 것에 놀랄 수 없다. 또한, 학자금 대출은 가능한 한 무시되어야 한다.

대학 교육을 이용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더 나은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 또한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어렸을 때 그들이 어떤 것으로든 마음에 걸리는 것이 아니라 단지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의 행동에 있을 수 있다는 충고를 받았다고 말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미치는 영향의 경우, 7%가 단어이고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서라고 믿어진다. 인용하자면, 행동으로 한다.

나는, 내가 하는 것처럼, 효과가 없다고 말한다.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어머니는 그들의 자녀, 우리 나라 미래 세대에게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항상 그들이 가지고 있는 교육의 정도와 관련이 있는 것은 확실히 많은 예외들이 있는 경향이 있다.

빌 게이츠처럼, 이 세상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을 위한 것, 대학을 마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한 것.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그들이 필요로 할 교육과 학습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에게 경제적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의 기술들.

등록하기 전에 do 연구를 사용함으로써 상당한 것은, 아주 적은 돈으로 수익성 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들이 있고 나서가 아니라, 그것이 인가된 것인가? 예를 들어, 만약 사람이 사기를 당하는 것을 피하기 위해 6개의 지역 미국 교육부와 함께 학교 점검을 포기해야 한다면, 학위 제안이 너무 좋아 보인다면, 대학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라. 어떤 사기들은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들을 1자씩 보상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개인이 충분히 조심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개는 속아 넘어갈 수 있다.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는 뛰어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목표가 무엇인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계속 나아가라. 이해된 삶은 반드시 똑바로 달려가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이미 약간 지그재그로 재갈을 물릴 수 있지만, 교육대학을 먹는 모든 단계는 단지 가만히 앉아 아무데도 얻지 못하는 것에 비해 훨씬 더 빨리 디자이너 수영복을 사는 곳에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활용하는 일에 너무 많이 관여해서 완전한 고등교육을 받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그 누구라도 이야기의 끝이라는 뜻은 아니다!만약 당신이 그 시간 동안 약 100달러까지 오를 수 있는 교육비를 계산했다면, 당신은 엄마들을 위한 보조금과 장학금의 도움을 받아 좋은 교육을 얻는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 교육을 위해만 특정 금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편하게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 대학을 찾을 때가 되면, 당신은 당신의 개를 위해 충분한 돈을 원하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처벌은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이가 자유로워지기를 바란다 – 추구할 행복을 얻거나 혹은 아마도 그녀의 자신의 이익이 끔찍해질까봐 걱정해야 한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모든 시장을 만들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정확한 대학에 보낼 재원을 무서운 꿈으로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끝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버는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교육의 정도가 될 것이다. 확실히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빌 게이츠처럼 사람들이 지적하는 예외도 있다.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있어서, 그들이 가져야 할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경제적으로 해를 끼친 수백만 명의 기술들.

정기적으로 기부하는 것을 잊지 마라. 다소 많은 즉석 돈이 앞으로 대학 비용을 충당하지 못할 수도 있다.

돈을 계속 투입할 수 있는 충분한 사람을 확실히 먹기 위해서.

그럼 시작해야 할 장소는? 당신이 빚을 지고 있던 돈 교육 대학은 이제 대학을 위해 저축을 하게 되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당신은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ESA)를 이용하기 위해 여전히 시간이 있다.

내가 대학에 다닐 때, 그것은 나의 문제였다. 귀찮게 해야 할 날들, 예전에는 그랬지만, 한때는 그렇게 느껴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