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에 대해 실제로 배우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만드는 첫 번째 단계는 구매자 페르소나와 시청자가 누구인지를 결정하여 원하는 것과 추구하는 것을 적절하게 목표로 삼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Frye의 Instagram 계정은 수익성있는 소셜 미디어 광고의 훌륭한 사례입니다 – 매력적이고, 분명히 Frye는 ~ 200K 추종자를 참여시키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당신이 실행 가능한 목표를 설정하고 위의 각 단계를 해결하면, 당신은 이미 당신의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의 문구에서 곡선보다 앞서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많은 소셜 미디어가 시행 착오의 문제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캠페인의 메트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전면적인 수정보다는 소셜 미디어 광고 기법을 약간 수정할 수 있다.

당신은 경쟁자의 약한 사회적 영역을 발견하고 그 틈을 이용할 준비가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경쟁자들 중 한 명이 트위터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수도 있지만, 그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당신의 목표 시장에 상관없이 페이스북의 존재감이 약하다. 그렇다면, 트위터에서 머리를 맞대고 경쟁하는 것보다 페이스북에 여분의 자산을 넣는 것이 당신에게 돈을 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이 낙관적 인 의견이라면, 당신은 충격을주고 그들을 기쁘게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황이 악화되기 전에 도움과 적절한 시나리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마케팅은 인터넷이나 전자 메일을 통해 입소문이나 공유를 통해 사람과 사람간에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려고합니다. 소셜 미디어 기술에는 끈적 끈적한 콘텐츠 제작이 포함됩니다. 이것은 사용자의 카카오 친구 늘리기 배려를 얻고 제품을 구매하거나 자신의 커뮤니티에서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 자료를 공유하는 것에 해당하는 원하는 동작을 수행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기존 고객과 상호 작용하고 문화, 사명 또는 음색을 홍보하면서 새로운 고객에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브랜드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물결을 계속 여행하고 있으며, 마케터의 73 %는 자신의 노력이 비즈니스에 “다소 효과적”이거나 “매우 효과적”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재활용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왜 당신의 콘텐츠를 재활용하지 않는가? 웹 로그 게시 또는 비디오에 있는 것과 동일한 콘텐츠 자료의 용도를 변경하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처음으로 콘텐츠 자료를 놓친 시청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신문 독자층은 여전히 인쇄 매체에 맹렬히 충성해야 한다.

신문 독자의 51 %만이 인쇄 형태로 신문을 배우고 잘 배치된 광고를 가치있게 만듭니다. 그들은 제품이 영화, 사진, 더 긴 설명 및 팔로워가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제품 페이지에 댓글을 달 수 있는 추천을 제공할 수 있게합니다. Facebook은 이벤트 알림을 발송하는 것만큼이나 제품 Twitter 페이지로 다시 연결할 수 있다.

2015년 5월 현재 기업 기업가의 93 %가 Facebook을 사용하여 모델을 홍보합니다.

미지의 바다로 모험을 떠나는 것과 같은 스타트업은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성취해야 한다.

따라서 신생 기업은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가설을 세우고 확인하고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설을 살펴보기 위한 저렴하고 빠른 접근법은 소셜 미디어를 통한 것이다.

그들은 자신들의 마케팅이 너무 노골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들은 보통 기업들이 강압적으로 행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것은 연결을 만들고 콘텐츠 마케팅 시청자를 상승시키기위한 간단한 전략입니다. 사실, 매년, 당신 같은 사람들이 쉽게 비디오 콘텐츠 자료를 편집 할 수있는 새로운 도구가 나타납니다.

소셜 플랫폼과 보여줘야 할 광고 유형을 결정한 후에는 광고 바퀴를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시작을 돕기 위해 여기에 나열된 5 개의 소셜 미디어 해킹이 콘텐츠에 대한 추가적인 시선을 확보하고 시청자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기 시작합니다. 아니, 소셜 미디어 광고는 사용자의 뉴스 피드에서만 보일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