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금융에 대한 노출

충실도는 결과의 정확성이나 제공된 지식의 적합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Money Management International은 Fidelity Brokerage Services, 회원 NYSE, SIPC 또는 그 동료와 제휴하지 않습니다. MMI는 제공하는 지식과 제공자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이 기본 과정은 개인 재무 제표 및 예산, 구매자 신용을 현명하게 사용하는 방법, 자동차 및 주택에 대한 결정을 내리는 방법을 연구하고자하는 초보자에게 유용합니다. {Planning for a Secure Retirement}는 Purdue University의 온라인 과정입니다. 그것은 10 개의 기본 모 소액결제현금화 듈로 손상되었으며, 각각은 사회 보장, 401 및 403 계획 및 IRA에 해당하는 주제에 대해 4 ~ 6 개의 하위 모듈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험에 대한 관용을 공부하고, 어떤 종류의 은퇴 생활 방식이 필요한지 생각하고, 은퇴 비용을 추정 할 것입니다. 포트폴리오 관리 또는 데이터 집계와 유사한 특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자금을 정돈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예산을 유지하려고 시도하든간에, 우리의 자금 전문가는 당신이 원하는 것에 맞는 운동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투자는 뮤추얼 펀드, 주식, 채권 또는 실제 부동산의 구매를 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단순히 높은 수익률을 제공하기 위해 기대하는 것이다. 비공적 금융의 중요한 원칙 중 하나는 체계적인 저축이다. 귀하의 인터넷 수입이 12 개월 당 $ 60,000이고 월간 주거비 (주택, 음식, 교통 등)가 한 달에 $ 3,200에 달한다고 가정하십시오. 남은 월급 1,800달러를 둘러싼 선택들이 있다.

당신의 친구들이 일주일에 많은 양의 인스턴스를 종료하고 여분의 현금을 소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지출보다는 낭비를 피하기 위해 필요한 규율이 부족하면 단기 수요를 위해 머니 마켓 계정에 숨겨 졌을 수 있는 총 수익의 10 %에서 15 %를 절약할 수 없습니다.

지난 주 액시스 뮤추얼 펀드는 비레쉬 조시와 디팍 아가왈이라는 두 명의 펀드 매니저의 중단을 소개했는데, 비레쉬는 수석 벤더 때문에 추가로 등장했다. 소식통에 따르면, 두 사람에 대한 혐의는 주식의 진입 작업과 가격 조작을 포함하고 있다.

수마이라 아비디는 이 비디오에서 계속되는 탐사의 일정을 설명한다.

피델리티 IRA는 당신이 은퇴를 위해 세금 혜택을 받는 저축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401 또는 다른 직장 계획을 얻을 수 없을 때 세금 혜택을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 정보에 언급 된 문제 중 하나에 열정이 있다면 무역 내에서 직업에 대해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좋은 재정 관리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안정적인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한다.

개인 금융의 위의 모든 영역은 재정 또는 공식 재무 계획으로 바로 포장 될 수 있습니다. 개인 은행가와 자산 관리자는 신중하게 개인 재무 고문과 관련이 있지만 고객은 아마도 직책을 맡고 처리하기 위해 훨씬 더 많은 돈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감정적인 초연함을 갖는 것은 목표를 유지하고 모든 친척들이 구제금융을 요청하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런 다음 비상금을 챙기고 나면 투자 규율이 생긴다. 주식을 사서 홍보하는 것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기관의 현금 관리자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평균적인 투자자들은 수익에 대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준수하기 위해 적절하게 할 것이다. 예를 들어, 2016년 2월 Apple Inc.의 재고를 93 달러에 구입하고 2 개월 후와 마찬가지로 110 달러를 넘을 때 홍보하겠다고 맹세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개인 금융의 날씨를 이해함으로써 재정을 개선 할 수있는 기회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장기적인 재정 목표를 계획하는 동안 현재의 필요에 맞는 재정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Morningstar Investing Classroom은 주식, 펀드, 채권 및 포트폴리오에 대해 처음부터 숙련된 구매자 모두에게 알 수 있는 자리를 제공합니다. 일단 기본적인 절차를 확립하고 나면 철학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볼 수 있다.

당신의 자금을 최고의 궤도에 올리는 열쇠는 새로운 전문지식을 배우는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