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워드프레스 제어판으로 이동하십시오.

파일 전송을 완료 한 후, 당신의 워드 프레스 관리 웹 사이트에 방문하여 당신의 워드 프레스 제어판으로 머리 당신의 워드 프레스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당신이 제공하는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디자인으로 이동 한 다음, 스타일로 넘어 가서 당신의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찾고 트리거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에 표시해야합니다 당신이 워드 프레스의 이전 버전을 활용하는 경우 당신은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당신의 새로운 설치 스타일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테마

WordPress 로그인을 클릭하고 가이드 라인을 따르기 만하면 이제 도메인에 WordPress가 설정되고 30 초 이내에 플러그를 꽂을 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의 도메인에 첫 번째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가 설치됩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하지 않고 귀하의 계정을 폐쇄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자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WordPress를 사용하면 도메인 이름을 소유하고 블로그 사이트는 자신의 계정에서 호스팅됩니다.

이제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호스팅 서비스 제공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작업입니다. WordPress 자체는 블로깅을위한 무료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많은 무료 블로그 호스팅 및 웹 호스팅 제공 업체가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디자인 템플릿, 애드온 등 블로그 사이트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블로그에 필요한 하 free message board 이라이트는 환상적인 스크립트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WordPress의 가장 최신 버전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으려고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나는 항상 저자 사이트에서 가장 최근의 플러그인 및 플러그인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찾습니다.

그것은 빡빡한 예산에 사역에 이상적입니다 그것은 wordpress의 매력입니다 만약 당신이 현재 도메인을가지고, 당신은 그것을 활용 하거나 무료로 wordpress 웹 사이트에 갈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 대 한 문자 그대로 수많은 무료, 매력적인 스타일 테마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실행 하기 쉽고 아무도 특별 한 기술적인 이해를가지고 그리고 당신이 실제로 무수 한 무료 WordPress 테마 (디자인) 중 하나를 사용 하 고 싶지 않다고 결정 하는 경우, 고객 스타일을 생산 하는 당신은 완전한 본격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무한히 적은 비용이 될 것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가장 편리한 해결책은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Note 쇼핑 카트 플러그인에서 이미지 폴더를 제거하여 항목 이미지를 느슨하게하지 않도록 콘텐츠가 데이터베이스에 보관되므로 플러그인을 제거하면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그런 다음 WordPress 쇼핑 카트 플러그인을 다시 설치하고 이미지 폴더 정보를 변경하여 제품 이미지를 보존 할 수 있으므로이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검색 엔진이 이러한 URL을 시스템에 기록했을 때, 단순히 개인이 WordPress 자습서 또는 단순히 WordPress에 대해 뭔가를 검색 할 때, 그들은 위의 URL을 클릭하는 큰 가능성이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트래픽을 얻을 것이다

이제 블로그 사이트의 스타일을 변경하기로 선택하면 필요한 WordPress 플러그인과 스타일을 설정할 시간입니다 다시 스타일을 변경하려는 경우에는 귀하에게 달려 있지만 WordPress 블로그에 다음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자연 검색 결과를 얻고 웹 기업가가되기위한 필수 도구를 갖는 절차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블로그 작성자 계정을 사용하면 사이트에서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는 외침 상자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핵심 디자인 템플릿 파일에 포함시킬 수있는 예쁜 스타일과 멋진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에서, 임은 끊임없이 블로그 작가보다 워드프레스가 더 좋은가라는 질문을 받았다. 대답은 분명히 예입니다.하지만 그 이유를 정말로 이해하려면 두 블로깅 플랫폼을 나란히보고 실제로 필요한 플랫폼을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wp_content 폴더를 찾아 아이콘 폴더를 통해 열고 스타일 폴더를 엽니다.이 폴더는 모든 새 워드프레스 스타일과 폴더를 제출하는 곳입니다.폴더와 파일이 컴퓨터에 정렬되는 방식으로 워드프레스 스타일을 설정합니다.

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 년 11 월 중 어느 시점에 출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가 테스트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에서 Custom 404 페이지를 사용하는 경우 큰 놀라움을 금치 못할 수도 있습니다. WordPress 외부에 100 페이지가있는 오래된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려면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