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다음날 또는 그렇게 내 블로그의 관리 패치 주위를 쑤시고 당신이 제공하는 거의 모든 기능을 익숙하게하려고 노력했다.

나는 다음 날 또는 이렇게 내 블로그의 관리 패치에 익숙한 거의 모든 기능을 얻기 위해 노력하고 내 블로그의 관리 패치를 둘러 보았다 어딘가 꽤 분명한, 다른 사람들은 너무 확신하지 않았다 다음 큰 블로깅 문화와 관련이없는 것 같은 몇 가지 기능이 있었다 내 웹 페이지를 최대한 활용하기위한 쉬운 방법에 대한 방향과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인터넷 검색 엔진이 시스템 내부에 해당 URL을 나열했을 때를 상상해보십시오. WordPress 자습서 또는 WordPress에 대해 검색 할 때 위에 주어진 URL을 위쪽으로 클릭하는 두 가지 큰 가능성이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블로그에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있는 사용자 정의 도구를 제공합니다!오래 전에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로 선택한 웹 사이트는 수없이 많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웹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평가하는 것처럼 빠르고 일반적으로 쉽게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가 사람이 목표로하는 키워드에 대해 올바르게 최적화되어 있다는 전문가에게 다음 필드로 이동해야합니다

한 달 또는 두 달 뒤 블로그라는 것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물론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거의 알지 못했지만 모든 사람들이 웹 사이트에서 다음으로 큰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왜 개인은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단위 WordPress를 선택? 이전 이유는 플러그인일 수 있습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러한 플러그인은 아무 것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설치 프로세스에 관한 것이라면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제공하는 것이 매우 간단합니다. 필요한 모든 것은 연결을 업로드한 다음 웹 로그에서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찾고 있는 플러그가 무엇이든, WordPress는 배포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야 합니 colog

다음으로, 둥근 사각형 도구를 사용 하는 동안, 나는 736px X 584px 사각형을 그렸고 노란색 그라디언트를 사용 하 여 그것을 채웠다 본질적으로, 나는 드롭 어둠에 대 한 충분 한 공간을 떠나 역사 내에서 가능한 한 큰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WordPress는 RSS 초목에 내장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위해 무엇을 의미 하는가 시청자와 당신의 주제는 당신의 자신의 블로그에 제한 되지 않습니다 대신, 당신의 콘텐츠는 다른 사이트에 모든 주위에 그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결론적으로, 나는 WordPress가 검색 엔진에 대한 최적화 및 다양한 트래픽 구축에 비해 약간 앞서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실망 가능성이 있거나 자신을 위해이 모든 것을 할 수없는 경우 호스팅 회사가 귀하를 위해 올바르게 수행해야하며 매 시간마다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모든 업그레이드에는 비 위젯 또는 플러그인 코드가 다시 설치되어야합니다 (예 : ClickBank Ad Rotator는 내가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물품을 매점하다

그것의 무료!다른 무료 블로깅 패키지가 있지만 워드 프레스가 제공하는 힘과 단순성의 정확한 조합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흥미로운 운동입니다. Google이 WordPress로 이동하여 얼마나 많은 결과가 반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소비자는 정당화를 위해 WordPress 소프트웨어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는 실제 이유의 가장 좋은 예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Adobe Viewer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고 얼마나 많은 웹 사이트가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까? 자동차 Adobe Reader 소프트웨어에 연결하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마 수백만!

이제는 실제로 겸손하게 생각해야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설정 탭에서 플러그인 헤드를 모두 활성화하면 방금 선택한 플러그인 사용자 바로 옆에 있습니다.

WordPress 관리자 로그인의 가장 좋은면에 있는 설정 버튼으로 돌아 가기 XML-Sitemap 위치 찾기 옵션 BUILD 사이트 맵 버튼을 누르거나 변경 사항이 무엇이든간에 구성하는 가장 쉬운 플러그인입니다. 일단 사이트맵이 업데이트되었다는 것을 알려주면, 한 사람이 완성되었다!구글의 사이트맵을 구축하고 구글에 인간이고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