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는 또 다른 방법은 위로 이동하여 책으로 명명됩니다.

또 다른 방법은 이동 및 책으로 명명됩니다. 이것은 기존 주택을 소유 한 사람이 현재 주택을 임대하고 다른 주택을 구입하여 거주하는 곳입니다. 다시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의 이점이 제공되므로 순이익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이 시나리오의 과제는 자금 조달입니다. 오늘 각 대출에 자격을 부여하거나 현재 주택에 20 % 이상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새로운 주택을 구입하고 오래된 주택을 구입하지 못하게하는 구매 및 덤프를 확실히 방지하는 것입니다.

임차인이 부동산을 떠날 때, 깨끗하지 않은 상태와 관련하여 모든 사람이 떠날 때, 당신은 화가와 카펫 시트를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와 마찬가지로, 더 많은 가처분 소득을 가진 현금이나 세금 손실에 관한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당신의 생각을 바꾸고, 실제 부동산 기업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정말로 만들고 싶은 일종의 그린백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 투자 정보를 안팎으로 알고 있습니다. 나는 집을 사기 위한 100 가지의 창조적인 방법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나는 불충분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 막 다른 골목과 같은 것들을 참아 내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속성을 직접 조사하고 있는가, 아니면 프로를 가지고 있는가? 예를 들어 이전의 경우 Bigger Pockets 및 EconoHomes와 같은 사이트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함정은 유동성이 낮은 부동산 투자가 필요한 투자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구매자가 항상 부동산을 소유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오프로드하려는 경우 장기 외환 거래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HEADACHES, 오해, 소송 (또는 위협)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접근 방식이 아니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개인은 자신의 주택을 제공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비록 그들이 감당할 수 없더라도).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나쁜 사람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뮤추얼 펀드 또는 ETF (교환 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및 장소와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 제주 테트라필드 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완벽한 선발 투자가 될 것입니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귀하를 위해 조치를 취하기 때문에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고 싶기 전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주식은 거의 모든 수수료에 대해 몇 초 만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 10 주위에 돈을 빌리거나 투자 할 필요가 없습니다. 몇 백 달러 정도, 또는 당신이 닮은만큼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가정에 보내는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카피 작성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카피 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 – 투 – 액션 등을 결합하여 잠재적 인 주택 구매자가 귀하의 무리를 호출하도록 강요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수행하십시오. 맞아요, 그렇지 않으면 힘들게 번 돈을 낭비하게 될 거예요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이 사람들과 관계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거래에서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 있고 거래를 제공 할 수있는 거래를 팔 수 있으며 또한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야하며 매일 외식하십시오. 당신이 생산하는 하나의 명함이 당신을 얼마나 만들 수 있는지 결코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올바른 전략을 찾을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을 위해 올바른 전략을 찾을 것입니다 많은 좋은 기회가 당신의 자신의 이웃과 함께 존재, 그것을 시작하는 좋은 위치입니다 또한, 당신은이 자신의 돈이나 신용 요인에 자신의 자금을 빌려 자신의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 현금을 빌리는 것은 종종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됩니다 직업, 가족, 또는 다른 약속들 어떤 좋은 소식이라도 지금 당장 정확히 같은 것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결과가 있다.

다음 것은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자신을 코치하는 것입니다. 지역 Cashflow 또는 부동산 투자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하려면 회원이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 투자 자산을 확인하십시오. 방법 클럽은 단지 wannabes의 클럽이 아닐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자는 또한 큰 세금 혜택을 제공합니다. 거주 비용은 모두 세금 공제가 가능합니다. 또한 임차인을 얻을 수없고 주택을 대출로 구입한 경우 주택 담보 대출금을 지불해야하는 경우 해당 부동산에 세금이 부과됩니다. 또한 유지 보수가 초과되면 임대료가 부과됩니다.

모든 최고의 사람들은 다양한 aspect에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