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라는 점을 자랑하며 연결성을 포함하면서 기억상실증에 시달리는 것 같았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스러워하는 Nokia는 기억 상실로 고통받는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품질을 포함하여 Wi-Fi는 오피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없습니다. 모든 국가 나 지역이 Wi-Fi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에 남아 있습니다.

그럼 소셜 콘텐츠의 틈새시장에 대해 알아보시겠습니까? 그것은 기본적으로 귀하의 마케팅과 동일합니다 당신은 먼저 당신의 틈새 시장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노력으로 달성하려고하는 것을 확인하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싶은지 결정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 메시지를 전달해야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컨테이너 결과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확신, 당신은 이상적인 사람들에 도착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많은 Facebook 및 가족 트위터 팔로워가 MLM 다운 라인 구축을 향상시키지 못합니다. 먼저 다른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합니다. 가장 훌륭한 네트워크 마케팅 담당자는 모든 새로운 리드가 다음 록 스타가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다른 매력적인 사람들뿐만 아니라 사람들을 시작하게해야합니다.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시트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사용하여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로 선택하고 다른 사람에게 전화하면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한 후에는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 할 수 있습니다.이 잠재적 인 삶을 변화시키는 콘텐츠와 관련된 것은 분명히 세션에서 몇 시간이 아니지만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면 많은 돈을 절약하고 전국적인 소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광고 사이트에서, 자신을 위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나는이 짐을 강조 할 수 없다 !!!사람들은 당신이 파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을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사람들을 알고 싶어한다!소셜 미디어 따라서 네트워크를 만들고 친구를 사귀기 시작하고 클라이언트를 알고, 어디에서 놀고, 정보를 제공하지만, 괴롭히지 말고, 모든 사람들이 싫어하는 스팸을 보내지 마십시오!내가 연습하는 거 알아!

둘째, 개인 정보 설정 작업을하자마자 소셜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게시물을 볼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을 결정해야합니다.이 외에도 about square에 적절한 키워드를 포함시켜야합니다.

샴페인은 정말 좋은 삶의 상징입니다 축하, 기념일, 휴일 및 SNS 마케팅 사이의 모든 것을 위해 대인 관계 네트워킹은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구입했으며 잘 수행되면 소셜 미디어가 비즈니스의 하단 연결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종종 좋은 삶의 상징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작성해야합니다 무엇이 당신의 시장과 인구 통계,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Google +를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수행 할 것인가 – Google +는 확실히 당신의 비즈니스 내에서 더 중요합니다 Google +에 대한 그 가격, 당신은 Google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사용하고자하는 그들의 욕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의 일부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중앙입니다 구글의 일부분이고 당신은 그것의 요소가 되어야 한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에 할당되며,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가장 중심 패널과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위한 하단 패널, 특히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다른 사람들 Facebook과 같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연락처를 통해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긴밀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기술을 사용할 때 직접, Nokia C3는 당신의 수다쟁이를위한 멋진 전화를 만듭니다.

당신은 읽기 쉽게 할 수있는 형식으로 뭔가를 게시하여 추종자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위 10 팁의 목록과 함께 시도하거나 질문을 작성하십시오 기사와 관련된 시각은 더 매력적이고 구독자 목록을 공유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팁 2 : 귀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머물러야하며 비즈니스 소유자가 할 수없는 사람을 고용해야합니다. 일주일에 한 번씩 자동차를 블로그하고 Facebook을 매일 사용해야합니다. LinkedIn 및 Twitter를 사용하십시오. 1 주일에 두 번 누군가가 Twitter에서 회사를 팔로우하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 제거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아울렛에서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고객에게 회사가 고객에게 감사하고 그들이 말해야하는 것과 관련하여 당신이 관심을 갖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일단 google에 어떤 웹 2 사이트를 사용 하는지, 당신의 홈베이스에 대 한 많은 트래픽을 지시, 잘 가정 귀하의 웹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청중의 질문을 하고, 참여 하 고 그들과 함께 참여 하 여 시도할 수 있습니다, 미묘 하 게 블로그 사이트를 향해 그들을 지시 예를 들어 사람이 쿼리에 응답 하면 SNS 마케팅 직접적인 리뷰 답변을 제공 하 고 내 자신의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이 있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