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묻고 있다.

이렇게 높은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이 대학 교 공인중개사 인강 육이 더 이상 가치가 있는지 묻고 있다.

대학 학위가 정말 재정적인 투쟁과 희생의 가치가 있는가? 그 해결책은 아마도 놀랍게도 여전히 바로 이것일 것이다.

인터넷 대학이 6 개의 미국 교육부 지점을 제공하는 목록의 구성 요소 인 경우, 사람은 보물이 없습니다. 보통 우수한 사람이 오프라인에 존재하는 경우 (운영 기반을 포함하는 캠퍼스가 있음) 인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대학은 또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교육자가 면밀히 모니터링하는 실습 경험을 요구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과정은 무료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을 안내할 교사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도 과제에 대해 말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당신을 교정하거나, 주제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음을 알기 위해 작업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직업을 이용하여 당신의 급여에서 입금을 지시하기 위해 설치를 처리하거나, 매달 당신의 은행 계좌를 통해 직접 입금하도록 상향 조정한다.

표피 교육 보조금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필요 기반 보조금 및 성과 기반 보조금 필요 기반 보조금은 저소득층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재정적 배경이 좋지 않아 대학에 다닐 수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보조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성과 기반 보조금은 특정 분야의 우수한 성과를 기반으로 승인됩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프로그램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이다. 대학은 돈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모든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명문 10만 달러 교육 대학이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교육보다 얼마나 더 가치가 있을까? 아이비리그 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똑같이 보수를 받는다. 하지만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그녀의 빚이 덜 수감되기 때문에 30년 전에 가족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사치스러운 차를 사는 것과 같다. 이 날의 마지막에, 호화로운 홈마켓 자동차는 당신을 A지점에서 B지점으로 데려간다. 경제 자동차와 매우 흡사하다. 그것은 단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큰 이름의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경제적으로 친숙한 학교와 비교할 때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하지만 나는 4년제 대학을 원하지 않는가? 4년제 학위가 꼭 필요한가? 실제로 문제의 실제 사실은 지금 성공적인 삶을 누리고 좋은 급여를받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익한 취업을 얻기 위해 초등 4 년차 학위를 소지하지 않은 사람들은 학위가 아니지만 방문 수요가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준 학사 학위와 학사 학위를 갖는 것 사이의 중간 소득 차이는 그렇게 많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위의 차트에 따라 1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급여 인상, 학사 학위 소유자는 준 학사 학위 소지자와 비교하여 539,760 달러를 벌어 들일 것입니다. $ 398,840, 거의 $ 141,000의 차이를 만들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같은 기간에 $ 661,440을 벌어 들일 것입니다. 학사 학위 소지자보다 $ 121,680의 차이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 당신이 당신의 젊은이 또는 아이들의 대학 교육 수준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느끼는 경우 손을 들어 올리십시오? 그런 다음 부모가 고등 교육을 받았을 때 손을 떼십시오. 변화된 무언가가 세대를 세울 것입니다. 우리는 조력자가 아닌 조력자의 시대가됩니다. 대학 교육은 자녀의 의무입니다. 교육을 소유한 사람은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도움을 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억하십시오. 대학 교육을 빌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은퇴 자본을 빌릴 수 없습니다.

자녀의 개인 정보가 보호됩니다 – 개인 정보 보호는 중요한 문제이며 신입생 기금에는 자녀의 페이지를 볼 수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전체 인터넷이 아닌 로그인 한 사용자에게만 시청을 제한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Facebook과 달리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려는 경우 다음과 같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결코 배우지 않으며, 당신은 직업이나 재정적인 책임 때문에 모든 것에 올 수 없거나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 시간이 있다는 것이다. 나중으로 간주되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족 시간을 희생하거나 목적을 놓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시간에 수업을 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동기부여를 받고 결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의 역할과 관련하여 외모를 찾기 위해 온라인 학위를 받을 것이 확실하다.

펠 기브라고 들어봤어? 이 보조금은 이 보조금만으로도 학기당 약 5,500 달러를받을 수 있습니다.이 보조금은 부모 또는 싱글 맘인 경우 특히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