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2 – Kevin Durant 또한 조금 앞으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을 위해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증가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인 그룹의 중추입니다. 단 2 년간의 전문 농구로 듀란트는 앞으로 1년 이상을 기대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아래 목록을 변경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시도를 완료하는 데 45 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 초 후에 게이머는 덩크를 얻기 위해 2 번의 최종 노력을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 개의 비상 덩크를 2 분 동안 제공하며 이것은 액션로드 이벤트로 예상되는 것을 황폐화시킬 수 있습니다

나는 센터에서 셀틱의 훌륭한 경비 러셀, 11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 포워드는 셀틱스의 래리 버드와 LA 레이커스의 엘진 베일러가 될 것입니다. 가드 포지션에서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유타 재즈의 존 스톡턴

전 세계적으로 레이커스의 인기는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을 주지만, 그의 공로로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16번째 시즌에 들어가는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기 위해 달려나올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시즌 동안 득점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이후 벅스는 알신도르를 인수한 지 불과 2시즌 만에 nba 결승에 진출했다. 마찬가지로 신시내티 로얄스 알신도르의 nba 게이머인 오스카 로버트슨을 추가했고 로버트슨은 벅스를 66-16의 뛰어난 기록으로 이끌었다. 벅스는 볼티모어 총알을 4경기 연속 휩쓸었다.

드웨인 웨이드는 르브론 제임스와 모든 과대 광고를 잊는다 마이애미의 진정한 마무리는 웨이드가 과거의 전설과 같은 틀에서 잘라낸 것이다. 이 남자는 매일 밤 공의 양끝에서 경기에 관심이 있다.

웨이드가 뒤로 물러서거나 수줍어한 것에 대해 결승 MVP를 수상하지 않았다.

다른 상황을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 타임, 야구에서의 5 회, 하키에서의 2 번째 기간을 상상해보십시오. 다음 네 가지 상황 검증차트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은 결과를 낳습니까?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의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안에 닉스와 계약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와 계약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크게 발전할 것이다. # 1 – 르브론 제임스 또한 조금 앞으로, 르브론 제임스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고 있는 2010년 농구 시즌의 확실한 왕이며,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최상위로 이끌었습니다. NBA 웹 사이트에서 게이머 점수 95 점과 2008-09년 NBA 올 디펜시브 팀 선거에서 그는 종종 매직 존슨과 마이클 조던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실제로 벤치를 벗어났던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도 있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그룹의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이스트 수퍼맨 드와이트 하워드 (Dwight Howard)의 다른 괴물들은 페인트에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 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되는 이유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2009 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 (Orlando Magic)은 투르 코글 루 (Turkoglu)를 빈스 카터 (Vince Carter)

그 뒤를 따르는 선수는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착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요르단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훌륭한 농구 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서비스에 효과적이라는 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람 있고 성공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기업가는 판매 및 수익성면에서 All Pro 여야 합니다!당신은 공부하고 비디오 게임의 연수생이되어야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고객, 비즈니스, 시장과 경쟁을 이해해야합니다!너는 열심히 일해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해야 해! 경쟁자들을 이겨야 해!역경을 없애야 한다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

2) Chris Paul–이 사람은 꿈의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거래 중 하나를 소유하고 능력을 전달합니다. 그는 선택과 로를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