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이다.

WordPress는 CMS (콘텐츠 관리 시스템) 이것은 귀하의 비즈니스가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정보를 함께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이를 통해 회사 전체에서 세부 정보를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일이 더 빨리 진행될 것이고 혼란도 줄어들 것이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하는 또 다른 간단한 옵션은 미리 설치된 PHP 스크립트를 사용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신속하게 제어판으로 이동하여 미리 설치된 스크립트가있는 섹션을 발견하고 WordPress를 선택합니다. 설치 프로그램이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당신이 설정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WordPress 관리 화면의 오른쪽에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하고자합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이 단순히 당신의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에 제출 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총판 있습니다 진행하고 아래에 나열된 그들을 찾고 그들의 오른쪽에있는 트리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지금 트리거하고 그 플러그인을 설정합니다!

스타일은 당신이 그것의 모양과 느낌을 변경하기 위해 워드 프레스 웹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워드 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스타일의 부족을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워드 프레스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고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완전히 무료 테마의 수백을 발견합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를 표시 할 수있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 또는 이미지 갤러리

WordPress는 Digg, reddit 및 StumbleUpon과 같은 북마크 웹 사이트 및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이러한 웹 사이트가 블로그 작성자 블로그 사이트에 실제로 열중하지 않는 것이 대중적인 현실입니다 글로벌 요구 사항에서 WordPress 블로그 플랫폼은보다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기본 WordPress 테마에 대한 이미지 디렉토리 사이트의보기는 큐브릭 모양에 사용되는 기본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그 동안에는 특히 관심있는 파일이 하나만 있습니다. kubrickbgwidejpg Jakob 스타일의 경우 다른 큐브릭 이미지는 필요하지 않지만 팬시, 더 복잡한 스타일

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인터넷 기업가가 되기 위해 어제 첫 번째 조치를 취한 것을 축하한다!이제 블로그를 개발하고 다른 번거 로움없는 기능과 함께 블로그 SEO를 지원하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FANTASTICO를 사용하면 위의 모든 3 단계가 자동화됩니다. 귀하가해야 할 일은 웹 호스팅의 CPANEL에 로그인 한 후 미소 띤 얼굴 인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빠듯한 예산으로 사역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WordPress의 아름다움입니다. 이미 도메인이있는 경우 WordPress 웹 사이트를 무료로 사용하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위한 수많은 무료, 매력적인 스타일 테마 대부분은 구현하기 쉽고 아무도 독특한 기술적 이해를 취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문자 그대로 수천 개의 무료 WordPress 테마 (디자인) 중에서 사용하고 싶지 않다고 결정하면 고객 테마를 제작하게되면 본격적인 웹 사이트 디자인 / 호스팅 비용보다 무한히 저렴합니다.

WordPress 애호가 개발자는 풍부합니다. WordPress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훌륭하고 훌륭한 플러그인을 만들고 있습니다. 단일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플러그인이 두 개 이상 있습니다.

WordPress는 사용자 친화적입니다. 사용하고 발견하는 것이 간단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이트 또는 블로그를 업데이트하는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조직에서 WordPress를 사용하여 온라인으로 뉴스 및 세부 정보를 공유하는 이유입니다.

RSS가 만드는 요인은 다른 웹 마스터가 귀하의 콘텐츠 샘플 (일반적으로 귀하의 헤드 라인과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있는 여러 문장)을 가져 와서 사이트에 배치하는 것이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RSS는 정말 쉬운 신디케이션을 의미하므로 전체 목적은 콘텐츠 공유를 빠르고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WordPress는 여러 수준의 액세스 권한을 지원하는 역할 기반 보안 모델을 활용하여 탁월한 사용자 관리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자는 기사를 작성할 수 있고 편집자는 승인 후 해당 기사를 게시 할 수 있으며 관리자는 블로그 사이트의 스타일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여러 작성자가 블로그 사이트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허용하거나 구독 사이트를 설정하려는 경우 예외적으로 번거롭지 않습니다.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을 잊어 버리십시오. WordPress 내장 사용자 등록을 사용하십시오. 기능

RSS의 또 다른 용도는 현재 웹에 블로그 검색 웹 사이트가 있다는 것입니다.이 웹 사이트는 블로그 사이트의 RSS 피드만 색인합니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색인 웹 사이트는 Technorati입니다

이메일의 링크는 싱가포르의 Brandon Hung이라는 사람이 웹 사이트로 나를 데려갔습니다. Brandon은 실제로 WordPress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시간의 비디오 클립을 만들었습니다. WordPress로 설정하는 것을 다루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시작하기 전에 만들 수 있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