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검색 엔진 최적화) 친화적이기 때문에 구글은 워드프레스와 같다

SEO (검색 엔진 최적화) 친화적이기 때문에 Google은 WordPress를 좋아합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를 Google 및 기타 검색 엔진에서 훨씬 쉽게 찾을 수있는 방식으로 개발됩니다. WordPress는 새로운 콘텐츠를 즉시 공개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WordPress는 회사 소유자가 잘 구축 된 웹 사이트 및 블로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훌륭한 검색 엔진 순위를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WordPressorg에서 플러그인을 찾거나 위의 각 플러그인에 대해 Google 검색을 수행하십시오. 플러그인 유형을 찾고 있다면 일반적으로 키워드로 Google 검색을 수행 한 다음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현재 플러그인 및 지침은 항상 작성자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좋아, 지금 그림에서와 같이 Fantastico De Luxe를 클릭하십시오. 이것은 수많은 다른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일 클릭 설치를 수행 할 수있는 곳입니다. Hostgator가 나머지와 차별화되는 한 가지 이유입니다!

WordPress가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를 설정하는 스크립트를 사용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Variation 27은 마찬가지로 왼쪽으로 이동되는 제어판 탐색 중 가장 큰 것 중 많은 주요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이 새로운 탐색에는 클릭 할 때 정품 시간에 총판 볼 수있는 확장 가능한 분류가 있습니다 (즉, 페이지를 다시로드하기 위해 기다리지 않음) 기본 제어판 설정의 오른쪽에는 빠른 게시물이 있고 중앙에는 받은 편지함이 있습니다. 대시 보드에는 통계 및 기타 제어판 기능이 있습니다. WordPress 블로그 소유자가 인식 할 것입니다 전체 제어판이 ajax로 구성되어있어 파리에서 수정할 수 있으므로 사용자는 예를 들어 열 사이의 영역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리저리 움직이거나 특정 영역을 숨기거나 표시할 수 있습니다

폴더 화면 맨 위에 있는 새 폴더 링크 만들기를 클릭하여 새 폴더 만들기를 수행한 다음 스타일 이름으로 전체 스타일 폴더를 만든 다음 폴더 아이콘을 클릭하여 테마 폴더 열기 컴퓨터의 워드프레스 스타일에 있는 모든 폴더와 동일한 프로세스 반복

WordPress는 사이트에 블로그 사이트를 포함시키는 것이 간단합니다. WordPress는 웹 사이트 서버 또는 WordPress 웹 호스팅을 통해 직접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유지하고 시작하는 아이디어는 수많은 회사 소유자에게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는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혼란스러운 블로깅 사이트를 활용하면 쉽게 워드 프레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마는 당신이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WordPress 사이트에 적용 할 수있는 템플릿 (또는 디자인)입니다 당신은 WordPress를 사용할 때 테마를 제외하고 실행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WordPress의 기본 설치와 함께 제공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이 사이트에서 다른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 무료 테마의 수백을 발견하고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테마가 있습니다 뉴스 사이트, 개인 블로그 사이트 또는 사진 갤러리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식으로 각 폴더에 파일을 설치해야 합니다. 원래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에 있을 때 파일 업로드를 클릭하는 것만 다릅니다. 원래 파일이 들어있는 방법은 컴퓨터에 있습니다. 업로드 페이지에서 파일을 검색하고 검색한 다음 업로드하십시오.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편집 내용이 표시됩니다. 파일에 대한 홈 및 파일 사용 권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CHMOD 컴퓨터에 있는 방식으로 파일이 들어있는 모든 폴더에 대해이 시리즈를 반복하십시오.

이제 도메인을 구입할 시간입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가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으로 구성되지만 도메인을 전문으로하는 비즈니스를 찾으십시오 일부 단계에서 블로그를 옮기고 싶을 수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과 달라야합니다

이 PHP 스크립트를 설치 하는 또 다른 쉽게 해결 방법은 사전 설치 된 PHP 스크립트를 제공 하는 품질의 웹 호스팅 서비스에 등록 다음 쉽게 제어판으로 이동, 사전 설치 된 스크립트와 함께 섹션을 발견 하 고 WordPress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당신을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당신이 설치 하려는 스크립트를 선택 하는 것입니다.

Smart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정된 Smart FTP 웹 사이트에 대한 운영 체제를 선택하십시오. Smart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기본 화면으로 이동하십시오. 메인 화면 아래에는 다음 필드가 표시된다.

WordPress를 사용하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기본 설정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애드 센스 잠재력을 실제로 최적화하려면 몇 가지 플러그인과 훨씬 더 나은 테마가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점점 더 단순 해지고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다른 기여자 및 저자와 광고 수입을 공유 할 수있는 애드 센스 수입 공유 플러그인도 있습니다.

DNS를 업그레이드할 때 도메인 이름을 웹에서 업그레이드하는 데 24시간 허용 워드프레스 설정을 시도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