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사이트를 보존 한 경우 도전이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사이트를 보존 한 경우 도전이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를 호스팅하고 보존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도전적인 WordPress는 잘 알려진 5 분 설정을 가지고 있지 않으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

Google은 귀하가 블로깅하는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경고없이 귀하의 계정을 종료 할 권한이 있습니다.귀하는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통제권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워드 프레스를 사용하면 도메인을 소유하고 블로그는 귀하의 계정에 의해 호스팅됩니다.

2007 년에는 1090 명의 헌신자가 있었고 지금까지 2008 년에는 현재 2840 개의 WordPress가 작년에만 11 개의 릴리스를 만들었습니다. 이는 일반 WordPress 팀보다 훨씬 큽니다. 마찬가지로 3 명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가 포함되어 개발 그룹을 다시 5 명의 풀 타임 멤버로 증가 시켰습니다. 접근 WordPress 27 릴리스는 현재 2008 년 11 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내가 라이브 웹 사이트에 실제에 대 한 WordPress를 설정 하려는 경우, 나는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선호 하는 디렉토리에 thezip 파일을 제출 하는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 하 고 거기에 파일을 압축 해제 했을 것입니다 파이어 폭스는 환상적이 고 * 무료 * FTP 고객, FireFTP, 업로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경우, 또는 자신을 위해이 모든 것을 할 수없는 경우, 당신은 아마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호스팅 회사를 요구할 것입니다 – 모든 업그레이드는 다시 설치하는 플러그인 또는 비 위젯 코드가 필요할 때마다 그들을 지불, (예를 들어 ClickBank 광고 회전기는 내가 사용하는 하나),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추적하고, b) 당신이 그들을 다시 설치하는 방법을 이해해야합니다.

웹호스트 사용자 이름 및 암호를 사용하여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인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FTP (File Transfer Protocol)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 호스팅 계정에 연결한 다음 설치 제출물을 도메인에 제출하십시오 (여러 도메인이 호스팅 된 경우) 및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원하는 폴더를 설정하십시오. 첫째, CSS에서 블로그를 구성하는 특정 페이지에 이르기까지 템플릿을 완벽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페이지 느낌을 갖고 사용하는 각 분류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Drupal과 Joomla는 Drupal의 경우 블로그와 포럼을 핵심 모듈로 구성하는 철저한 계획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플랫폼을 구성하는 것은 CSS (캐스 케이 딩 디자인 시트)와 PHP (Personal House Page 또는 PHP : Hypertext Preprocessor) 코드 조정을 통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플랫폼은 복잡하고 이러한 플랫폼을 설치, 처리 및 사용자 정의하기에 충분합니다. 어려운 일

Day 2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요전 날 웹 비즈니스 소유 총판 자가 되기 위해 첫 걸음을 내딛은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블로그 사이트를 개발하고 블로그 SEO 및 기타 실제 기능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필요한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WordPress는 찾아보기를 배우는 가장 편리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패키지 중 하나가 아니지만 후드 아래에 많은 전력을 저장하고 일반적으로 WordPress 및 블로깅의 필수 요소 중 일부를 배우기 시작하면 이러한 기능을 점점 더 높이 평가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SEO 기능은 몇 가지 기본 동작으로 트리거 될 수 있습니다. WordPress를 사용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WordPress 블로그를 설치 한 후이 기능을 활성화하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를 활용하는 것의 장점 중에는 사용 가능한 테마가 엄청나게 많습니다.테마는 디자인 템플릿과 같지만 활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말 그대로 수천 가지의 무료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으며, 교회를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스타일이 많이 있습니다.제 제안은 워드프레스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시작할 스타일을 선택하고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집중하십시오.그런 다음 웹 사이트가 개발됨에 따라 새로운 테마를 선택하거나 사용자 정의하여 테마를 개선하십시오.

자신의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는 것은 이전에 웹 사이트를 실제로 보관 한 경우에는 어려움이 없습니다. 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팅하는 것이 처음이라 할지라도 WordPress는 유명한 5 분 설치가 아니며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 WordPress를 사용하는 매력적인 기능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