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에 탄력성을 부여함으로써 도로에서 더 빨리 발사하고, 더 높이 뛰어 오르고, 훌륭한 닫는 속도를 개발할 수 있어야하며, 40 시간 동안 더 나은 출발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근육에 탄력성을 부여함으로써 도로에서 더 빨리 발사하고, 더 높이 뛰어 오르고, 훌륭한 닫는 속도를 개발할 수 있어야하며, 40 시간 동안 더 나은 출발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할 수 있다면, 고등학교 2 학년이 시작되기 전에 그것을 성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자격을 얻지 못할 수도있는 학교에서 휴가를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당신이 더 현명하게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농구에서만 선수를 지키기 위해 개발 한 발놀림 (심지어 정직한 공격 게임이 없더라도)은 축구 선수가되기 위해 엄청나게 할 수 있습니다.

나는 40 테스트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축구 기술과는 전혀 관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모든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테스트를 받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스톱워치로 그 남자를 감동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힘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대한 플라이오메트릭을 하기 위해 현명하다.

다음 토요일,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다스러운 기분으로 탈의실을 걸었고, 다른 아이들이 내 키트를 착용하기로 결정하지 않고 내 가방에 있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요한 크루이프 자신이 내 신발끈을 묶고 있는 것처럼 느꼈다.

학업에 힘써라. 네가 갈 수 있도록 학교에 갈 준비를 늘려야 하니? 당신은 비록 당신이 학문적으로 최고의 선택 교육을 받을 자격이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학교에서 장학금을 받는 것을 피하고 싶은가?

당신이 기본에 속하는 효과적인 파악을 얻은 후에, 당신은 좀 더 복잡한 플라이 오스에 들어가야합니다. 이것은 축구 속도의 진정한 증가가 일어나는 곳입니다. 다시, 그것을 유지하십시오 플라이 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지 않지만, 당신은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 뜨릴 수 있습니다 너무 간단하게 마이애미 돌핀스 QBs : Chad Henne보다 Chad Pennington이 상처를 입었을 때, 그리고 타일러 티그펜이 헬리콥터 비행 벤치에 와서 단 한 명의 TD를 위해 던질 수 있는 것보다 이 옵션 중 어느 것도 가치가 없다.

Eli Manning : 2 개의 TD와 INT가 있는 373 야드의 33/48 Manning은 환상적인 축구를 망치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차단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12 개월 동안 높은 야드와 TD에는 모든 것이 좋지 않았지만 Manning은 망설임없이 많은 권리를 넘기지 않으면 시즌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서 루니를, 맨 캐피털 시티에서 조 하트를 데려온다고 상상해 보라. 만약 당신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훌륭한 선수들로부터 당신의 꿈의 팀 전체를 찾을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모든 경기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겠지?

필드에서 달릴 때, 개인은 정확히 약 1 초 동안 땅에 닿았습니다. 그러나 자발적인 근육 수축의 경우, 몸을 움직이기 위해 6 초를 고려합니다!그 수치들이 당신에게 좋은 징조가 되지 않는다는 것을 선택하기 위해 수학 천재라고 여겨질 필요는 없다.

만약 도구가 박스 점프였다면, 당신은 경쟁을 증가시키기 위해 수 마일이 될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를 확장시킬 것이다. 당신은 필수품으로 뛰어드는 것처럼 들린다.

나는 절망적이었다. 완전히, 완전히, 끔찍하게 절망적이었다. 반면에 나는 별로 확신할 수 없다. 사실, 지금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다. 그것은 나의 작은 첫 시합에서 일어났다. 내가 처음 축구 세트를 입었을 때가 아니라, 나는 꽤 진보된 종류의 바보를 디자인했다.

그 나이에 살 수 있는 많은 삶들이 남아있다.

장기적으로 생각하고 매일 축구 후의 각각의 삶을 도울 수 있는 학교에 집중함으로써 현명한 행동을 하라.

Sam Bradford : 251 야드 당 30/42 1 TD와 0 INT https://kktv01.com 전에 말했고 다시 말하겠습니다. Person은 상위 5 위의 판타지 풋볼 QB로 볼 것입니다. 바로 다음 추세입니다. 당신은 1st를 들었습니다. 올해에 관한 한, 여기에 너무 많이 추가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엄격하게 매치업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