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회사와 마찬가지로 공부와 쌓기를 대신해야 한다.

어떤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하고 건물을 대신해야합니다이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확실히 당신이 알고이 업계를 알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큰 성취의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이 특별한 겸손한 지식의 시트는 단지 사람들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훈련 이벤트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하고, 또한 그들이이이 사업을 진지하게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말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당신이 존재에 대한 제안이 있다면 이것을 달성 할 여력이 없습니다. 승자

그러나 실제 보유를 사용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2008년 월급 날의 진보를 살펴 봅시다. 일부 불행한 투자자는 위기에 처한 부동산을 구입했습니다. 클릭 그들은 아마도 업계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해서 개선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고문은 인터넷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투자 관리자가 당신이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 비밀일 수 있다.

부동산 투자 수익은 휴가 상품에 비해 높다. 부동산 투자는 위험하고 번거로운 비용이다.

이러한 비 전통적인 방법이 존재하는 기회를 고려하십시오. 이제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한 후에는 온라인 검색, 전자 책 구 http://wonjuh1apt.com 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및 커뮤니티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쉽게 참여할 수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창조적 인 부동산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누구나 자신을 올바른 상황에 놓지 않았을 것입니다. 습관, 사람은 분명히 당신의 인식을 조정할 것입니다

이런 특별한 방법으로 부동산 취득을 구조화하는 것은 뒤집기만큼 섹시할 여유가 없지만, 그것은 단지 섬세할 뿐이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더 낫고, 한 가지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당신의 미래를 결코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경향이 있다.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진정으로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고, 쉬운 방법을 알지 못하려고 시도합니다. 계약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저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빨리 오지 않습니다. 나는 학습 기간 동안 저축하는 데 사용되는 시간에 이러한 유형의 생각을 쉽게 말합니다. 모기지, 이용 가능한 부동산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우고 구매 세부 사항을 계획하십시오.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항상 2-4 평방을 구입하고이 접근법을 사용하여 하나의 단위에서 생존하는 것입니다. 소유자 점유 자금 조달 (낮은 이자율, 더 나은 대출 조건 및 더 작은 계약금)

사람이 광장해야하는 해결책 첫째, 부동산의 시장 가격을 크게 떨어 뜨립니다. 개인은 2011 년과 2010 년의 구매자 분기를 비교합니다. 주택에 속한 가격의 하락을 알아 차리는 것은 분명히 큰 지표입니다.이 특정 산업은 나쁜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둘째, 고민된 부동산의 판매 증가는 작년 36 %에서 이번 주 39 %로 증가했습니다. 저당 잡힌 부동산은 주로 구매자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만성적인 재정 상태 이것은 담보 대출자들이 실제로 1톤의 뱀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이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투자를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참여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TraDITIONALLY (2007-2009 년에는 그렇지 않음)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에 익숙하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익숙합니다 (매일보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큽니다) 마켓 플레이스 속성은 역사적으로 많은 폭력적인 다운 스윙없이 가치가 증가했습니다. 월스트리트 게임은 대개 몇 년마다 경기 침체 (곰 시장)를 경험합니다. 물건, 만약 당신이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갈 경우, 그것은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할 것이다. 소유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투자 재산을 고려하지 않을 수도 있다.

사람이 당신의 첫 번째 콘도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판매업자들을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좋은 것을 확신하고 그렇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들었고, 나가서 종이를 좋아하는 HP12C 금융 대출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단위는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이 목록이 당신에게 주어진 지식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당신이 매우 긍정적이 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Apple 주식이 아니고 Macophile이었던 것이 아니라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기술 주식에 저장되어 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부동산에 대해서는 부동산에 대한 자부심을 갖지 않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록 그것이 수익성 있고 수익성 있는 사업일지라도, 제대로 일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또한 돈을 잃는다. 당신이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그 이야기들 각각을 듣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