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를 벗어났던 선수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타의 추종을 불허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은 선수라면,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

2) Chris Paul -이 사람은 환상적인 소유자입니다. CP3는 NBA에서 최고의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탁월한 선택과 롤을 실행하고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프로텍터로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방어적인 측면에서 위험합니다. 2010년 시즌에 비디오 게임을 훔치는 실질적으로 균형을 잡습니다. 그러나 Paul을 우리 목록에 올려 놓지 않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러나 찢어진 부분에 대한 외과적 치료를받는 데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찢어진 부분을 완전히 제거하는 메니스커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이 마이크로 골절 수술 치료가 미래의 어느 시점에 올지도 모른다고 믿도록 두렵게 한다.

1996-97 시즌 Bulls는 1997년 Western Conference 챔피언인 Karl Malone과 John Stockton이 이끄는 Utah Jazz와의 결승전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으며 Bulls는 6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Michael Jordan은 5 번째 결승 MVP 상을 수상했습니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능력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뼈있는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특별하고 돌보는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른 정치적 원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든 조직이었습니다. 그는 팀 노력의 사고 방식을 게임에 가져 왔고 주변의 동료를 승자로 바꾸는 요령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의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Wilt Chamberlain은 센터에서 나의 두 포워드는 공동 주최자, TNT Charles Barkley의 nba, Tim Duncan이라고 불리는 평화로운 3 스포츠중계 사이트 – 킹콩티비 번 nba 챔피언이 될 것입니다.이 라인업의 두 명의 시작 경비원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거대한 오스카 로버트슨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고 생각할 수 없지만 부정할 수는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다.

론도는 다른 선수들과 함께 바로 저 위에 있다.

그는 코트의 불쾌한 끝에서 그의 플레이를 위해 이 모든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모든 매혹적인 어시스트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충동을 보여주는 그의 수비는 여전히 그의 살인 충동을 보여준다. 그는 말 그대로 인간적인 공백이다. 만약 그가 데프를 이기면 코트 전체를 차지한다.

올해의 게이머, 놀라지 마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 다수가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한 명이 부상을 입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새로 계약한 마이크 밀러 외에, 벤치는 2라운드 선택으로 완성될 것이고, 여러분이 들어본 적이 없을지도 모르는 남자들은 1분 동안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불과 몇 분 후에 그들은 각각의 비디오 게임을 할 가능성이 있는 리드플레이를 보호하기 위해 미화된 CBA 팀을 가질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의 마지막 것과 같다. 당신은 프리시즌 스키가 코트의 양쪽 끝에서 드리프트를 할 수 있다.

2월 비디오 게임이나 NBA 결승전의 애완동물 날인 rmish, 킬러 본능을 가진 게이머들이 일어나 당신의 심장을 찢는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성이다. 가난한 무료 던지기 슈팅과 많은 외부 슈팅 버라이어티는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nba에 드래프트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슛, 패스, 플레이 블록, 리바운드, 디펜스 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능력을 갖추어야 한다 즉, 선수들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기본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이제, 이것은 당신이 NBA 기술을 가지고 태어나지 않았다면, 당신은 그것을 만들 기회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전에 실제로 그것을 말했고 재능이 노력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면 노력이 기술을 능가한다고 다시 한번 말할 것이다. 기술 부족은 단순히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기술을 덜 가지고 있을수록, 그것은 기본적인 스티브 내쉬가 이것의 완벽한 예다; 만약 NBA 게이머들의 절반이 내쉬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그는 그렇게 될 것이다. 당신이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하늘은 한계이며, 명심하십시오.

The Huge O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1971년에 올타임 NBA 그룹에서 두 번째로 많은 선택을 받았다(Wilt Chamberlain이 1위를 차지했다). 은퇴하자마자 로버트슨은 실제로 NBA에서 27,710점을 득점했다!

4) Rajon Rondo– Rondo는 14 명의 Assists Per Game으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다음 가장 가까운 게이머인 Steve Nash보다 비디오 게임 당 3 명이 더 많습니다. 그는 팀 동료를 포함시키는 것을 좋아하며 림 주위를 마무리하는 데 환상적입니다. Rondos의 거대한 날개 스팬은 그를 방어적인 괴물로 만듭니다. 보호가능한 것